순식간에 지나가서 폰으로 찍기힘들었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나링 친구 이쁘게 나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6
작성일
댓글
[2]
던붕이
뷰룻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비 5번 다 채웠다
[12]
122
1
홍콩섭 접속도 못하고 갤런처 집계도 안되면
[1]
94
0
근데 만약에라도 1주년에 피씨클라 없으면 어캄 ㅋㅋ
[5]
125
0
리플 퀸.gif
[4]
212
1
전당3이랑 4랑 팔레스당 파편몇개차이임?
[6]
142
0
념글 두개 뚝딱 카사챈 꿀잼이네 ㅋㅋ
94
-1
홍콩섭이랑 클라 같으면 문제있지않냐
[1]
100
-1
동방이랑 페이트랑 보컬로이드 아이피가 망하는 날이 올까?
[2]
13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1531
44
근데 이거 앱플로하는거 아니야??
[5]
145
0
리플퀸도 홍콩pv에서 이쁘게 나옴
[2]
241
-1
카사 pc판은 1주년때 공개할꺼임
[2]
275
1
본인 현재상황.gif
[16]
1862
28
근데 상식적으로 미래전 오픈해도 우린 못하지않나?
[2]
113
0
미래전은 갤럭시게이머에 안나오지?
[2]
127
0
메인스토리 각유빈 일러 다 사라진줄알았는디
439
0
오늘의 홍어가 지나갑니다
[5]
127
-6
컨소가 뭐임
[4]
102
0
정신나갈것가테
[4]
87
0
이제 레이드 뜨면
57
0
여기가 브운터더이드 채널 맞나요???
[17]
189
8
보급소 리롤 안한지 3일째
70
0
✋질문
상점에 쿼츠 기채권 10장 삼?
[1]
123
0
미나링 친구 이쁘게 나옴
[2]
116
0
관리자 시그마 애물단지로 생각하는거아님?
[1]
100
0
요즘 레이드 띄우면 5분을 못넘기던데
[2]
147
0
시그마 자매 하나 나왔으면 좋을것같긴함
[1]
70
0
후.. 뉴비들 비틱질이라 봐준다
[8]
121
0
12시간전
[1]
88
0
마야가 궁 젤쎈가
[2]
96
0
구인/구직
추천인 모집이랑 협력사모집할께...
[4]
108
1
시그마 흥하는거 보니까
[1]
159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2]
100
2
나는 어쩌지 ㅋㅋㅋㅋㅋ
[7]
111
0
10시간 동안 계속 1시간씩 했는데 ㅋㅋㅋㅋ
[5]
105
0
감사합니다진짜감사합니다열심히할게요감사합니다진짜
[13]
135
10
공포영화 보고싶은데
51
0
난 웰케 전당못밀겠지
[16]
104
0
xx에서 손이 떨어지지 않아!
[3]
163
6
구인/구직
레이드....일곱번.....가능하겟읍니까....
[2]
101
0
힐데 2호기 얻을수있음?
[4]
66
0
아빠!아빠!시그마 피규어가 나왔대!당장살거지??
[8]
181
7
앞으로 3일간 축제다
[6]
138
4
첫 100랩 소대도 얼마 안남았노
[8]
78
1
게임 밸런스 오지네 ㄹㅇㅋㅋ
[22]
21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