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웰케 전당못밀겠지 Zaban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1-11 14:58:58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3207 각힐던져놓고 솔져류로 뜷을려고 하는데 딜이안박히노 흑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sibalba 2021-01-11 14:59:29 전당1말하는거면 그거 에델있으면 됨 나도 그때 각힐이랑 솔져로 밀려다 스펙딸렷음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00:12 에델없.. 펼쳐보기▼ Lio 2021-01-11 14:59:35 강소영이나 에디피셔같은 버퍼도 써줘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00:21 둘다없... 펼쳐보기▼ Lio 2021-01-11 15:00:55 외전 가서 밀어라..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01:20 매일미는중... 펼쳐보기▼ Lio 2021-01-11 15:02:07 일단 내가 쓰는 솔져덱 버퍼는 강소영 에디 신지아정도 쓰고.. 얘들 다 키우면 솔져들 딜 잘박는다. 화이팅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04:48 신지아는있는데 근데 걔쓰면주시윤이반격쓰던데 펼쳐보기▼ Lio 2021-01-11 15:05:44 신지아랑 각힐 쓰려면 에델 필요함 ㅠㅠㅠ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5:30:26 삭제 수정 혹시 미야나 카린 키웠으면 걔들쓰면 주시윤 평타 안맞고 특수기도 안싸서 반격 걱정없음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31:00 모잠비크반격친다던뎅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5:31:21 삭제 수정 샤오린말고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32:01 아미야 펼쳐보기▼ Zabanya 2021-01-11 15:34:49 김초원은여?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5:36:41 삭제 수정 반격없어서 무난한데 사거리가 짧아서 주시윤평타 맞더라 걍 솔저1이랑 비중 비슷한듯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5:38:47 삭제 수정 각힐유저면 이거알아두고 https://arca.live/b/counterside/8178415?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A0%84%EB%8B%B9%201&p=4 스펙되면 오토도 돌아감 https://arca.live/b/counterside/8713820?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A0%84%EB%8B%B9%201&p=3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래전은 갤럭시게이머에 안나오지? [2] 니카와 2021.01.11 127 0 메인스토리 각유빈 일러 다 사라진줄알았는디 hver 2021.01.11 439 0 오늘의 홍어가 지나갑니다 [5] 졸린곰 2021.01.11 127 -6 컨소가 뭐임 [4] ㅇㅇ 2021.01.11 101 0 정신나갈것가테 [4] Zxidsjis 2021.01.11 87 0 이제 레이드 뜨면 IIllllIlllII 2021.01.11 57 0 여기가 브운터더이드 채널 맞나요??? [17] 쉴라 2021.01.11 189 8 보급소 리롤 안한지 3일째 타다노 2021.01.11 70 0 ✋질문 상점에 쿼츠 기채권 10장 삼? [1] 찍먹늅 2021.01.11 123 0 미나링 친구 이쁘게 나옴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116 0 관리자 시그마 애물단지로 생각하는거아님? [1] 콜드셋 2021.01.11 100 0 요즘 레이드 띄우면 5분을 못넘기던데 [2] 양하림 2021.01.11 146 0 시그마 자매 하나 나왔으면 좋을것같긴함 [1] 람네 2021.01.11 70 0 후.. 뉴비들 비틱질이라 봐준다 [8] sibalba 2021.01.11 121 0 12시간전 [1] 테렌스후드 2021.01.11 88 0 마야가 궁 젤쎈가 [2] 무든골무 2021.01.11 95 0 구인/구직 추천인 모집이랑 협력사모집할께... [4] Saber 2021.01.11 108 1 시그마 흥하는거 보니까 [1] 야스칼리버 2021.01.11 159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2] ㅇㅇ 2021.01.11 100 2 나는 어쩌지 ㅋㅋㅋㅋㅋ [7] 뜡구러잉 2021.01.11 110 0 10시간 동안 계속 1시간씩 했는데 ㅋㅋㅋㅋ [5] ㅇㅇ (58.228) 2021.01.11 105 0 감사합니다진짜감사합니다열심히할게요감사합니다진짜 [13] ㅇㅇ (121.152) 2021.01.11 135 10 공포영화 보고싶은데 ㅇㅇ (124.54) 2021.01.11 51 0 난 웰케 전당못밀겠지 [16] Zabanya 2021.01.11 103 0 xx에서 손이 떨어지지 않아! [3] hver 2021.01.11 162 6 구인/구직 레이드....일곱번.....가능하겟읍니까.... [2] ㅇㅇ 2021.01.11 101 0 힐데 2호기 얻을수있음? [4] ㅇㅇ (210.205) 2021.01.11 66 0 아빠!아빠!시그마 피규어가 나왔대!당장살거지?? [8] 던붕이 2021.01.11 181 7 앞으로 3일간 축제다 [6] 유미랑이 2021.01.11 138 4 첫 100랩 소대도 얼마 안남았노 [8] 쿵쿵홍 2021.01.11 78 1 게임 밸런스 오지네 ㄹㅇㅋㅋ [22] IIllllIlllII 2021.01.11 213 -1 뭐야 크리스마스 이벤트 DOGE76 2021.01.11 55 0 아.....그만해.... [12] ㅇㅇdb 2021.01.11 116 -1 모르고 비틱질 해서 미안.. [8] 자은 2021.01.11 150 1 구인/구직 마감) "클로저스"에서 한명 구인합니다 [14] 색인 2021.01.11 180 0 잘때되니까 금형쏟아지네 ㅋㅋㅋ [1] Zabanya 2021.01.11 68 0 에델 성능 어떰? [7] ㅇㅇ (124.51) 2021.01.11 241 0 160뽑 하고옴 [26] ㅇㅇ (210.99) 2021.01.11 166 3 선별채용은 대충해도됨? [2] 핥짝핥짝 2021.01.11 96 0 구인/구직 늒네 레이드 하게 해주세요 [1] ㅇㅇ (113.43) 2021.01.11 103 2 중국에서 할 수 없는 것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64 0 지금 시작해도 160연차 줌? [7] umtyson 2021.01.11 116 0 타이탄대회의 기간은 넉넉합니다 여러분 [2] lllBoomerlll 2021.01.11 88 0 카사 글섭으로 나왓으면 새로 해봣을듯 콜드셋 2021.01.11 78 0 한가지 한이있다면 [5] Zxidsjis 2021.01.11 8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