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카붕이들아....복수해줘 ㅅㅍ 세실리아 추천 27 비추천 2 댓글 41 조회수 1594 작성일 2021-01-11 15:46:13 수정일 2021-01-11 15:46:3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5282 일단 Uid 박고시작한다함선만 집요하게 공격하는 테러덱임겨우 이겨놓고 싯팔 레나콘 도배함 개싯팔새기야 ㅠㅠㅠㅠㅠ 추천! 27 ( 5) 비추! 2 ( 1) 공유 댓글 [41] ㅇㅇdb 2021-01-11 15:46:28 세실리아 2021-01-11 15:49:46 sibalba 2021-01-11 15:46:42 세실리아 2021-01-11 15:49:51 sibalba 2021-01-11 15:50:05 힘내라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53:02 수램 2021-01-11 15:46:47 너무 스트레스받으면 콘 차단하고하자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48:43 세실리아 2021-01-11 15:49:39 가끔 좋은애들도 많이 있단 말이야 펼쳐보기▼ ㅇㅇ (58.228) 2021-01-11 15:46:57 삭제 수정 이모티콘 차단을 아직도 안했네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48:28 테디베어 2021-01-11 15:47:10 너도 난사해주지 그랬어 ㅋㅋ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47:45 벌써 2번털림 싯팔 ㅠㅠ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1-01-11 15:48:46 지금은 내가 약해 좀더 쌔지면 꼭 복수해줄게 카붕아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49:20 고맙다 게이야 흑흑 펼쳐보기▼ 셀다 2021-01-11 15:47:36 점마 아까 3900점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49:06 싯팔 ㅠㅠ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11 15:48:28 복수해주고왔다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48:55 산룡 2021-01-11 15:48:28 점수 폭락하고 건공짓하네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50:51 으그극....다음 주에는 내가이긴다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15:53:24 쟤 병신인데 한번막으면 암것도 못하는놈임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53:51 그 병신한테 두번 털렸읍니다 흑흑 펼쳐보기▼ 레인헤잇 (39.113) 2021-01-11 15:55:17 삭제 수정 ㅎㅎ... 제가 저분 상대로 6연승 했던가... 그래서 멘탈 터졌을수도 헤헤 >ㅇ<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15:55:48 페이커 2021-01-11 18:50:23 저씨발련 아직도 저러고 다니노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205) 2021-01-11 19:01:29 삭제 수정 쟤 게임 되게 기분 나쁘게 함 이길거 같음 내 함선 코앞에 마리아 박고 그럼 ㅋㅋ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1-11 19:21:42 나는짱 2021-01-11 19:48:30 저새끼 욵지 하고 정신 나간듯 ㅋㅋ 펼쳐보기▼ 전어 2021-01-11 19:50:37 저 새끼 아직도 저러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74 2021-01-11 20:12:55 저 씹새끼 나 좆밥일 때 루썬으로 존나 때리고 건모질 오지게 날렸던 새끼 펼쳐보기▼ ㅇㅇ (183.91) 2021-01-11 20:28:25 삭제 수정 저 병신새끼 아직도 건모짓하네 ㅋㅋㅋ 예전에 나한테도 건모짓하다가 개뚜드려 쳐맞고는 다신 안하던데 펼쳐보기▼ 제이크 2021-01-11 21:15:17 저새끼 저번 라이노업 때 5판인가 연속으로 만났는데 5판 다털어서 미안해가지고 건틀 껐는데ㅋㅋ 펼쳐보기▼ ㅇo 2021-01-11 22:15:09 파이크 2021-01-12 00:07:12 ㅋㅋㅋㅋ 펼쳐보기▼ ㅏㅋㅋ 2021-01-12 00:25:34 ㅇㅇ 2021-01-12 00:48:56 기억해놓고 나중에 만나면 건모 오지게 날려준다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3 09:09:23 ㅇㅇ (58.235) 2021-01-12 00:49:47 삭제 수정 *수정됨 와 내가 다른 겜 하면 맨날 쓰던 아이디라 순간 식겁했네 ㅋ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3 08:52:59 복수했다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3 09:09: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진짜악질이야 [5] ㅇㅇ 2021.01.11 84 1 문재앙 평가란은 이게 레전드임 ㄹㅇ.. [8] 람네 2021.01.11 204 -1 미래전은 미래시만 부러움 [1] DButton 2021.01.11 76 0 에이 설마 [5] 호찌니 2021.01.11 64 0 앞으로 건은 [4] Zxidsjis 2021.01.11 63 0 너네 스마트가이나 재앙도우 같은 쓰알도 키우냐? [4] ㅇㅇ (1.241) 2021.01.11 72 0 문재앙 옛날글 웃기네 ㅋㅋㅋ [3] DMD 2021.01.11 234 -2 각성제이크 예상이 안간다 [4] 수램 2021.01.11 69 0 갓@겜이나 하러가야지 [1] 니카와 2021.01.11 72 0 PC버젼 늘어나기 잘 되던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152 0 에델죽어 [1] 벨리칸 2021.01.11 82 0 내생각인데 애내 지금까지 한거 보면 각힐 스킨 내면서 [3] ㅇㅇ (121.157) 2021.01.11 81 0 오늘 건틀렛은 절대 안돌려야지 [13] DButton 2021.01.11 97 0 미래전 성공 응원합니다..제발 대박 터지길 어반판타지 2021.01.11 62 0 스토리 떡밥중에 커뮤에서 잘언급안되는게 [9] 찬밥 2021.01.11 188 0 도움!!!!! [5] 베로롱방구 2021.01.11 106 0 미래전 성공이 한섭에 도움되긴 하지 [3] 람네 2021.01.11 123 0 미래전이 폭망하는 이유 이쿠라이브 2021.01.11 96 -2 그래서 각성애들도 좀 나왔으니 이제 카운터케이스 푸냐 [1] ㅇㅇ (121.157) 2021.01.11 52 0 결국 마망 먹는데 실패함 [14] ㅇㅇ 2021.01.11 114 0 아니 각유빈 푼지 얼마나됬다고 각수다음에 또 유빈임? [2] 파아앗 (121.172) 2021.01.11 97 0 이겜 렙업은 연봉협상말곤 답없음? [5] ㅇㅇ (14.4) 2021.01.11 69 0 앱등이 놀리긴하는데 솔직히 맘놓고 못놀리겠음 [1] MushLemon 2021.01.11 66 0 건틀렛 카붕이들아....복수해줘 ㅅㅍ [41] 세실리아 2021.01.11 1594 25 그림쟁이들한테 개추 줘야하는 이유 [9] Oasis 2021.01.11 206 10 미래전 APK 뜯어봄 [11] 테렌스후드 2021.01.11 284 1 카붕이들 정말고맙쏘 [9] 뜡구러잉 2021.01.11 126 3 ✋질문 엔터90렙만 찍고 코핀6 만들까 [4] 가자미 2021.01.11 70 0 미래전 성공하면 한섭에도 먼가 이득이 있겠지 [2] 어반판타지 2021.01.11 87 0 ㅋㅋㅋ 마! pc클라 그래서 이런거 할수있나? [8] 카린웡 2021.01.11 153 0 미래전 출시로 아머상향 확정이냐? [1] 이쿠라이브 2021.01.11 64 0 미래전 아이콘 왜 각등이임? [1] 하무망 2021.01.11 115 0 각수연 기채 끝나면 바로 각등이? [7] 파아앗 (121.172) 2021.01.11 85 0 미래전 로고 저러면 우리도 로고 바꿔주냐 [5] ㅇㅇ (121.157) 2021.01.11 69 0 따거반응같은거 퍼오능사람 잇지않앗나 [4] 수램 2021.01.11 135 0 아 ㅋㅋㅋㅋ 존나신난다 [26] MushLemon 2021.01.11 201 1 시그마 그림념글 개추 300개찍을듯 [8] 수램 2021.01.11 151 0 기본 9코스트 유닛 같은 건 안나옴? [13] 호감고닉no1 2021.01.11 125 0 기밀채용 개선하는방법 생각났음 [2] 하무망 2021.01.11 93 0 미래전 앱로고 [8] 테렌스후드 2021.01.11 169 0 1주년 업뎃 이거 하나는 확정임 틀리면 카사 접음 [4] ㅇㅇ (183.98) 2021.01.11 121 0 나도 50명 채우는게 제일 어려웠음 ㅋㅋ [1] Recette 2021.01.11 101 0 크룡인 160연할때 카사 개혜자인줄알았는데 [10] ㅇㅇ (118.40) 2021.01.11 138 1 레이드 급한놈 친추ㄱ 두마리 방생준비중 [8] 뀨륵 2021.01.11 120 0 카운터사이드 자체는 게임은 참 잘만듬 [3] 어반판타지 2021.01.11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