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렙업은 연봉협상말곤 답없음? ㅇㅇ (14.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8 작성일 2021-01-11 15:46:44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5307 돈 너무모자라고렙업 너무느리고너무힘든것이에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영원한라뉴비 2021-01-11 15:47:24 강력하게 케리해줄 3~4명만 집중 육성하고 걔네 기반으로 이벤 뺑뺑이 펼쳐보기▼ hver 2021-01-11 15:48:38 처음에나 어렵지 강한놈 몇명 만들고나면 뺑뺑이로 1주일마다 만렙 1소대씩 나옴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15:48:51 연봉협상은 전체적으로 올리기보단 버스기사부터 집중육성해야 함 100까지 찍으면 창렬이라 70~90 사이로 펼쳐보기▼ ㅇㅇ (14.4) 2021-01-11 15:54:23 삭제 수정 음...알겟습니다 횐님덜 펼쳐보기▼ Mac 2021-01-11 15:57:55 이벤트 중일때 50렙정도까지는 재화 얻는겸 쫄작으로 올리고 그 이후 70렙 쯤에서 연협박으면 빡세단 느낌은 덜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했어 근데.. [15] Saber 2021.01.11 163 0 나도 각등이뽑아서 쓰고싶어 [1] Alstromeria 2021.01.11 62 0 씨발 진짜악질이야 [5] ㅇㅇ 2021.01.11 84 1 문재앙 평가란은 이게 레전드임 ㄹㅇ.. [8] 람네 2021.01.11 204 -1 미래전은 미래시만 부러움 [1] DButton 2021.01.11 76 0 에이 설마 [5] 호찌니 2021.01.11 64 0 앞으로 건은 [4] Zxidsjis 2021.01.11 63 0 너네 스마트가이나 재앙도우 같은 쓰알도 키우냐? [4] ㅇㅇ (1.241) 2021.01.11 72 0 문재앙 옛날글 웃기네 ㅋㅋㅋ [3] DMD 2021.01.11 233 -2 각성제이크 예상이 안간다 [4] 수램 2021.01.11 69 0 갓@겜이나 하러가야지 [1] 니카와 2021.01.11 72 0 PC버젼 늘어나기 잘 되던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152 0 에델죽어 [1] 벨리칸 2021.01.11 82 0 내생각인데 애내 지금까지 한거 보면 각힐 스킨 내면서 [3] ㅇㅇ (121.157) 2021.01.11 81 0 오늘 건틀렛은 절대 안돌려야지 [13] DButton 2021.01.11 97 0 미래전 성공 응원합니다..제발 대박 터지길 어반판타지 2021.01.11 62 0 스토리 떡밥중에 커뮤에서 잘언급안되는게 [9] 찬밥 2021.01.11 188 0 도움!!!!! [5] 베로롱방구 2021.01.11 106 0 미래전 성공이 한섭에 도움되긴 하지 [3] 람네 2021.01.11 123 0 미래전이 폭망하는 이유 이쿠라이브 2021.01.11 96 -2 그래서 각성애들도 좀 나왔으니 이제 카운터케이스 푸냐 [1] ㅇㅇ (121.157) 2021.01.11 52 0 결국 마망 먹는데 실패함 [14] ㅇㅇ 2021.01.11 114 0 아니 각유빈 푼지 얼마나됬다고 각수다음에 또 유빈임? [2] 파아앗 (121.172) 2021.01.11 97 0 이겜 렙업은 연봉협상말곤 답없음? [5] ㅇㅇ (14.4) 2021.01.11 68 0 앱등이 놀리긴하는데 솔직히 맘놓고 못놀리겠음 [1] MushLemon 2021.01.11 66 0 건틀렛 카붕이들아....복수해줘 ㅅㅍ [41] 세실리아 2021.01.11 1594 25 그림쟁이들한테 개추 줘야하는 이유 [9] Oasis 2021.01.11 206 10 미래전 APK 뜯어봄 [11] 테렌스후드 2021.01.11 284 1 카붕이들 정말고맙쏘 [9] 뜡구러잉 2021.01.11 126 3 ✋질문 엔터90렙만 찍고 코핀6 만들까 [4] 가자미 2021.01.11 70 0 미래전 성공하면 한섭에도 먼가 이득이 있겠지 [2] 어반판타지 2021.01.11 87 0 ㅋㅋㅋ 마! pc클라 그래서 이런거 할수있나? [8] 카린웡 2021.01.11 153 0 미래전 출시로 아머상향 확정이냐? [1] 이쿠라이브 2021.01.11 64 0 미래전 아이콘 왜 각등이임? [1] 하무망 2021.01.11 114 0 각수연 기채 끝나면 바로 각등이? [7] 파아앗 (121.172) 2021.01.11 84 0 미래전 로고 저러면 우리도 로고 바꿔주냐 [5] ㅇㅇ (121.157) 2021.01.11 68 0 따거반응같은거 퍼오능사람 잇지않앗나 [4] 수램 2021.01.11 135 0 아 ㅋㅋㅋㅋ 존나신난다 [26] MushLemon 2021.01.11 201 1 시그마 그림념글 개추 300개찍을듯 [8] 수램 2021.01.11 151 0 기본 9코스트 유닛 같은 건 안나옴? [13] 호감고닉no1 2021.01.11 124 0 기밀채용 개선하는방법 생각났음 [2] 하무망 2021.01.11 93 0 미래전 앱로고 [8] 테렌스후드 2021.01.11 169 0 1주년 업뎃 이거 하나는 확정임 틀리면 카사 접음 [4] ㅇㅇ (183.98) 2021.01.11 120 0 나도 50명 채우는게 제일 어려웠음 ㅋㅋ [1] Recette 2021.01.11 101 0 크룡인 160연할때 카사 개혜자인줄알았는데 [10] ㅇㅇ (118.40) 2021.01.11 1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