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갓@겜이나 하러가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1]
수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재...밌다...헤헤...
[7]
105
0
스작 누구부터해줄까
[11]
137
0
얘 어따씀
[10]
146
0
미션도 끝냈고
59
0
카붕이들의 나눔 한번이 늒네를 살립니다
[3]
102
2
중국판은 처음나온 패치버전부터 시작하나?
[4]
93
0
솔직히 알렉스 전성기는 2주엿음
[5]
127
0
전당 쉽게미는게 솔져덱이다 이말이지?
[20]
183
0
160뽑 다했다 개많네
[12]
148
0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 게임
[2]
115
0
✋질문
뉴비 건 골딱이인데....
[22]
166
-1
각유빈 거르고
[2]
142
0
숨막히는 기채뽑 결과
[4]
117
0
리세했어 근데..
[15]
164
0
나도 각등이뽑아서 쓰고싶어
[1]
63
0
씨발 진짜악질이야
[5]
85
1
문재앙 평가란은 이게 레전드임 ㄹㅇ..
[8]
205
-1
미래전은 미래시만 부러움
[1]
76
0
에이 설마
[5]
64
0
앞으로 건은
[4]
64
0
너네 스마트가이나 재앙도우 같은 쓰알도 키우냐?
[4]
73
0
문재앙 옛날글 웃기네 ㅋㅋㅋ
[3]
234
-2
각성제이크 예상이 안간다
[4]
70
0
갓@겜이나 하러가야지
[1]
72
0
PC버젼 늘어나기 잘 되던데
[3]
152
0
에델죽어
[1]
82
0
내생각인데 애내 지금까지 한거 보면 각힐 스킨 내면서
[3]
81
0
오늘 건틀렛은 절대 안돌려야지
[13]
97
0
미래전 성공 응원합니다..제발 대박 터지길
62
0
스토리 떡밥중에 커뮤에서 잘언급안되는게
[9]
188
0
도움!!!!!
[5]
106
0
미래전 성공이 한섭에 도움되긴 하지
[3]
124
0
미래전이 폭망하는 이유
97
-2
그래서 각성애들도 좀 나왔으니 이제 카운터케이스 푸냐
[1]
52
0
결국 마망 먹는데 실패함
[14]
114
0
아니 각유빈 푼지 얼마나됬다고 각수다음에 또 유빈임?
[2]
97
0
이겜 렙업은 연봉협상말곤 답없음?
[5]
69
0
앱등이 놀리긴하는데 솔직히 맘놓고 못놀리겠음
[1]
66
0
건틀렛
카붕이들아....복수해줘 ㅅㅍ
[41]
1595
25
그림쟁이들한테 개추 줘야하는 이유
[9]
206
10
미래전 APK 뜯어봄
[11]
284
1
카붕이들 정말고맙쏘
[9]
126
3
✋질문
엔터90렙만 찍고 코핀6 만들까
[4]
70
0
미래전 성공하면 한섭에도 먼가 이득이 있겠지
[2]
87
0
ㅋㅋㅋ 마! pc클라 그래서 이런거 할수있나?
[8]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