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등이 어디갔냐
시발 그년 한번 뽑아보겠다고 월정액도 연장했는데 안나오니까 접속도 안하게 되더라
패치노트 봤는데 각유빈이네 ㅋㅋ
격전 베타는 벌써 3번째 베타?
이럴거면 개발이나 하지 뭐하러 공개한거냐 ㅋㅋㅋㅋㅋㅋ
이볼브원 협력전은 일언반구도 없이 걍 아가리 다물고 존나 버티네
어떻게 기대 할수록 실망만 하냐 진짜
애미뒤진 새끼들 이렇게까지 하지 말라는데 말아야지 뭐 어쩌겠냐
다들 수고했고 게임 재밌게들 해
난 먼저갈게

카바!


각등이 어디갔냐
시발 그년 한번 뽑아보겠다고 월정액도 연장했는데 안나오니까 접속도 안하게 되더라
패치노트 봤는데 각유빈이네 ㅋㅋ
격전 베타는 벌써 3번째 베타?
이럴거면 개발이나 하지 뭐하러 공개한거냐 ㅋㅋㅋㅋㅋㅋ
이볼브원 협력전은 일언반구도 없이 걍 아가리 다물고 존나 버티네
어떻게 기대 할수록 실망만 하냐 진짜
애미뒤진 새끼들 이렇게까지 하지 말라는데 말아야지 뭐 어쩌겠냐
다들 수고했고 게임 재밌게들 해
난 먼저갈게

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