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밑에 늒네글보는데 전당이 진짜 늒네한데는 존나빡시구나 ㅇㅇ (123.215)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2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1-11 16:09:0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6234 과금오지게 한애들아니면 진짜 개빡시게 몸비트나보네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2] ㅇㅇ (124.51) 2021-01-11 16:09:18 삭제 수정 전당이 머임?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1 16:09:33 *수정됨 에피5까지 다밀면 열리는 컨텐츠 펼쳐보기▼ 짐승의왕 2021-01-11 16:09:45 복귀한지 1달됐는데 드디어 전당 1 밀었고 2는 못 밀겠더라 펼쳐보기▼ Zxidsjis 2021-01-11 16:09:52 전당 그렇게 많이 힘들진 않음 2주면 1은 깰껄?... 펼쳐보기▼ 수램 2021-01-11 16:09:53 1이 체감난이도 ㅈ됨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16:09:56 그것보다는 아직 기믹을 잘 이해못해서 그런거 같은데......몇몇 애들은 육성수준이 된단말야 펼쳐보기▼ ㅇㅇ (123.215) 2021-01-11 16:10:29 삭제 수정 맨날 오토로 두들겨패다가 갑자기 반격하나에 다뒤져나가니 늒네들한데는 존나빡시긴할듯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1-01-11 16:09:58 삭제 수정 엔드컨텐츠니까 빡센건 맞는데 밑에글은 공략을 너무 무시했잖아 펼쳐보기▼ sibalba 2021-01-11 16:10:25 ㄹㅇ 펼쳐보기▼ ㅇㅇ (123.215) 2021-01-11 16:10:56 삭제 수정 봣는데 저렇다고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1-01-11 16:12:08 삭제 수정 너도 뉴비니? 저건 공략을 완전히 무시하는 덱임 펼쳐보기▼ ㅇㅇ (123.215) 2021-01-11 16:16:51 삭제 수정 왜 나한데 지랄하누 아까 저애 글처음쌀때 잇는거 갤럼들이 편성짜주더만 저렇게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1-01-11 16:17:17 삭제 수정 누? 펼쳐보기▼ ㅇㅇ (123.215) 2021-01-11 16:17:45 삭제 수정 누가 부끄럽노 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1-01-11 16:14:34 삭제 수정 정석공략 무시하려면 적어도 기믹은 신경 써줘야지 펼쳐보기▼ 호랑나비 2021-01-11 16:10:41 1-1이 진짜 ㅈ같음 통곡의벽임; 주시윤 강캐;; 펼쳐보기▼ asdfqwertty 2021-01-11 16:10:57 근대 주시윤이 너무 극단적으로 썜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6:11:21 *수정됨 에델 없으면 몸 존나 비틀어야함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짐승의왕 2021-01-11 16:12:38 2지역에서 스나금지구간이라 에델 못 써서 못 밈 ㄹㅇ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6:13:21 근데 솔직히 이겜 대부분 쓰이는 스나가 다 거기서 거기라서 루미는 카일로 어떻게든 비빌수 있잖음ㅋㅋㅋ 펼쳐보기▼ 짐승의왕 2021-01-11 16:14:58 *수정됨 1지역은 다 밀었는데 2-2 클로디아 넬슨을 못 깸 ㅋㅋㅋ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6:15:37 넬슨은 근데 솔직히 딜찍누가 답 아니냐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전당4 언제쯤 풀오토돌릴수잇을까 [3] sibalba 2021.01.11 56 0 의외로 이쁜 캐릭터 [3] ㅇㅇ 2021.01.11 122 1 연협특 [2] 수램 2021.01.11 61 0 감우vs미래전 [3] 엉밑살 2021.01.11 102 0 근데 전당은 언제열림? [2] IIllllIlllII 2021.01.11 68 0 45층 스트레스 조온나 받네 [10] 카중 2021.01.11 106 0 금태 씹호감인 이유..jpg [10] 람네 2021.01.11 191 5 연협재화는 워디서 모음? [5] Oasis 2021.01.11 66 0 전당1 느낀건대 [3] asdfqwertty 2021.01.11 69 0 전당 1-1 글레입니르 요긴하게썻는데 수램 2021.01.11 60 0 뉴비 전당1 덱 조언좀 해주 [7] 밤맛수박바 2021.01.11 95 0 내일은 이벤말고 장비소재파밍해야지 [4] ㅇㅇ 2021.01.11 58 0 진로상담도 해주니 [6] ㅇㅇ (119.197) 2021.01.11 61 0 전당 1-1은 류드 에델 솔져만 잇으면 댐 [12] ㅇㅇ (112.214) 2021.01.11 138 0 건틀릿포인트 어떻게 활용해야댐?? [8] 엉밑살 2021.01.11 52 0 시그마 스토리 좋내 [2] ㅇㅇ (218.209) 2021.01.11 81 1 나 여기배타도되? [20] ㅇㅇ (112.147) 2021.01.11 135 0 솔직히 몇몇 애들 덱보면 전당1정도는 할만해 금지어다 2021.01.11 51 0 아까 리세한거 4개중에 골라달라했던 놈인데 [11] 핥짝핥짝 2021.01.11 124 0 이번 이벤트상점은 메이즈장비때문에 오래걸렷네 ㅇㅇ 2021.01.11 145 0 ㅅㅂㅅㅂㅅㅂㅅㅂ 개같은년 [4] rubydum 2021.01.11 77 9 안녕하세요 뉴비에요 [3] ㅇㅇ 2021.01.11 78 1 카사 프로필에 2시즌 3시즌 4시즌 건틀렛 챌린저 엠블럼 박아두고 싶다 [4] ㅇo 2021.01.11 153 0 밑에 늒네글보는데 전당이 진짜 늒네한데는 존나빡시구나 [22] ㅇㅇ (123.215) 2021.01.11 146 0 고랩2명 짜름 [7]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44 0 이게임 뭐냐 [6] ㅇㅇ (119.197) 2021.01.11 94 0 추석뉴비 100일 생존 성공했다 [15] DisplayPort 2021.01.11 140 3 각수연 시간 얼마안남아서 급발진 [5] 파아앗 (121.172) 2021.01.11 85 2 개같은게임 [9] Alstromeria 2021.01.11 121 0 스토리 밀다가 막혀서원기옥 모으는중임 [6] Oasis 2021.01.11 72 0 근데 금태 목소리 좋더라 [3] 페이커 2021.01.11 95 0 아 ㅋㅋ 각수연 단뽑 쓰알 [4] ㅇㅇ (119.192) 2021.01.11 65 0 주시윤패시브마스터한거랑안한거차이큼? [3] Zabanya 2021.01.11 74 0 본인 사무만 돌리는 이유 알려줌 [3] 엉밑살 2021.01.11 116 0 미래전 내일 출시임? [2] 페이커 2021.01.11 95 0 무야호~ [3] 카사하는병신 2021.01.11 99 0 좆같은게임 입구컷부터 존나높네.. [13] 루브리카이 2021.01.11 195 -1 퍼덕퍼덕 [8] ㅇo 2021.01.11 93 -8 선생님들 뉴비 경과좀 봐주세요 [9] ASKANDAL 2021.01.11 109 -1 R등급은 강화이식에 안씀? [4] ㅇㅇ (119.192) 2021.01.11 76 0 샤오린 가져오라해서 가져옴 ㄷㄷ [7] 쉴라 2021.01.11 136 0 근데 생각해보니까 좀 그렇네 [7] Oasis 2021.01.11 111 0 카바 [22] Cabala 2021.01.11 322 3 건틀렛 야누스 로자가 한방씩 쏘니까 [3] ㅇㅇ (14.39) 2021.01.11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