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래전 내일 출시임?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2021-01-11 16:04:5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6051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타다노 2021-01-11 16:05:02 예아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11 16:05:13 오늘이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은 이벤말고 장비소재파밍해야지 [4] ㅇㅇ 2021.01.11 57 0 진로상담도 해주니 [6] ㅇㅇ (119.197) 2021.01.11 61 0 전당 1-1은 류드 에델 솔져만 잇으면 댐 [12] ㅇㅇ (112.214) 2021.01.11 138 0 건틀릿포인트 어떻게 활용해야댐?? [8] 엉밑살 2021.01.11 52 0 시그마 스토리 좋내 [2] ㅇㅇ (218.209) 2021.01.11 80 1 나 여기배타도되? [20] ㅇㅇ (112.147) 2021.01.11 135 0 솔직히 몇몇 애들 덱보면 전당1정도는 할만해 금지어다 2021.01.11 51 0 아까 리세한거 4개중에 골라달라했던 놈인데 [11] 핥짝핥짝 2021.01.11 124 0 이번 이벤트상점은 메이즈장비때문에 오래걸렷네 ㅇㅇ 2021.01.11 145 0 ㅅㅂㅅㅂㅅㅂㅅㅂ 개같은년 [4] rubydum 2021.01.11 77 9 안녕하세요 뉴비에요 [3] ㅇㅇ 2021.01.11 78 1 카사 프로필에 2시즌 3시즌 4시즌 건틀렛 챌린저 엠블럼 박아두고 싶다 [4] ㅇo 2021.01.11 153 0 밑에 늒네글보는데 전당이 진짜 늒네한데는 존나빡시구나 [22] ㅇㅇ (123.215) 2021.01.11 146 0 고랩2명 짜름 [7]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43 0 이게임 뭐냐 [6] ㅇㅇ (119.197) 2021.01.11 94 0 추석뉴비 100일 생존 성공했다 [15] DisplayPort 2021.01.11 140 3 각수연 시간 얼마안남아서 급발진 [5] 파아앗 (121.172) 2021.01.11 84 2 개같은게임 [9] Alstromeria 2021.01.11 121 0 스토리 밀다가 막혀서원기옥 모으는중임 [6] Oasis 2021.01.11 72 0 근데 금태 목소리 좋더라 [3] 페이커 2021.01.11 95 0 아 ㅋㅋ 각수연 단뽑 쓰알 [4] ㅇㅇ (119.192) 2021.01.11 65 0 주시윤패시브마스터한거랑안한거차이큼? [3] Zabanya 2021.01.11 74 0 본인 사무만 돌리는 이유 알려줌 [3] 엉밑살 2021.01.11 116 0 미래전 내일 출시임? [2] 페이커 2021.01.11 95 0 무야호~ [3] 카사하는병신 2021.01.11 99 0 좆같은게임 입구컷부터 존나높네.. [13] 루브리카이 2021.01.11 195 -1 퍼덕퍼덕 [8] ㅇo 2021.01.11 93 -8 선생님들 뉴비 경과좀 봐주세요 [9] ASKANDAL 2021.01.11 109 -1 R등급은 강화이식에 안씀? [4] ㅇㅇ (119.192) 2021.01.11 76 0 샤오린 가져오라해서 가져옴 ㄷㄷ [7] 쉴라 2021.01.11 136 0 근데 생각해보니까 좀 그렇네 [7] Oasis 2021.01.11 111 0 카바 [22] Cabala 2021.01.11 322 3 건틀렛 야누스 로자가 한방씩 쏘니까 [3] ㅇㅇ (14.39) 2021.01.11 119 0 일일미션 보급작전 하려면 어디도는게 좋음? [5] ㅇㅇ (39.115) 2021.01.11 87 0 형들 늒네 이벤 다 빨아먹었는데 이터 어따써? [8] 밤맛수박바 2021.01.11 125 -1 이 배경딴게 150일전임 [5] 수램 2021.01.11 140 0 선별채용 sr유효타에 에블린은 안들어감? [6] 독호메 2021.01.11 80 0 미래전 잘되면 -던- 꼬라지 날거같음 [8] ㅇㅇ (112.214) 2021.01.11 133 0 사실 힐데 회귀자임 [2] 팔도 2021.01.11 107 0 씨발 진짜 개좆같이 뜨네 ㅋㅋ [6] 히로아인 2021.01.11 117 2 근데 본섭도 관리 좆도못하는 새끼들이 해외섭이라고 잘하나 [1] 하림이귀여워 2021.01.11 93 0 릴리 특수기도 사거리있더라 [1] Ludovicus 2021.01.11 77 0 이거 교환해말아? [8] ㅇㅇ (218.235) 2021.01.11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