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미래전 건이 개판이라길래 해봤는데 ㅇㅇ (119.2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2021-01-12 07:58:44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9371 200점 넘어가니 뭔 ai밖에 읎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 씨발롬들아 상연이 빡치면 어떡할라 그래 [2] dwsss 2021.01.12 75 0 미래전까지 가서 건 돌리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임 [2] ㅇㅇ 2021.01.12 72 0 나 격전 점수 2800? 나오는데 [6] Reto 2021.01.12 95 0 방금 저격글 로갓완장 아니냐? [7] ㅇㅇ (220.66) 2021.01.12 206 0 거봐 씨발련들아ㅋㅋ [2] 요포포이 2021.01.12 158 10 홍콩섭에서 양학을 하려면 아무도 모르게 하라고 [2]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2 110 1 건틀렛 건틀 고수랑 하수의 차이. ㅇㅇ (222.114) 2021.01.12 112 1 건틀릿이 중요한게 아니다 한국섭 카사인들이 해야할 1순위 알려준다 [5] 엉밑살 2021.01.12 129 0 윽 이게 무슨냄새야 [2] ㅇㅇ 2021.01.12 138 0 리세계 뉴비인데 [4] ㅇㅇ (218.150) 2021.01.12 111 0 격전지원에선 무슨템부터 사면됨?? [4] 랜서 2021.01.12 101 0 디펜도 그냥 무상성해줘야함 [1] 금드럭만 2021.01.12 60 0 미래전 양학 한동안 차단시켜 [3] ㅇㅇ (1.245) 2021.01.12 123 0 koreaking 제발 자살해 [2] 미야 2021.01.12 179 2 다시봐도 각힐 스킬셋 병신같다 [2] 탑솔 2021.01.12 89 0 생각해보니 각힐 성능은 고중 아님? [2] 꿀때지 2021.01.12 81 1 딸딸이최적화긴하겟네 [1] CCCAAA 2021.01.12 121 1 짱개들이 한복 김치 자기들거라 우기는 이유가 있었네 [1] 람네 2021.01.12 91 5 구인/구직 응애 지원소대 빌려주세요 [12] 호두 2021.01.12 98 1 니들도 알아서 과금 끊어라 ㅋㅋㅋㅋ 해외섭망하고 눈에보인다 ㅋㅋ [10] ㅇㅇ (119.149) 2021.01.12 1520 40 갑자기 지네들끼리 싸우고있노 [2] Zxidsjis 2021.01.12 103 0 지금 미래전 건 해야 하는 이유 [4] 호감고닉no1 2021.01.12 123 0 근데 이상황을 금태랑 상연이가 예상못했을까? [6] ㅇㅇ (121.167) 2021.01.12 84 0 미래전 건이 개판이라길래 해봤는데 ㅇㅇ (119.201) 2021.01.12 56 0 모바일게임을 pc로하는건 어떤느낌임? [4] 검 2021.01.12 63 0 야 건공들 꿀팁가르쳐줌 [3] hver 2021.01.12 69 0 중섭 양학하는애들중에 갤시절 분탕도 있을거같음 [3] 광란 2021.01.12 100 4 조선인의 안락사... 그것이 유일한 구원 [1] 엘빅이 2021.01.12 102 1 [질문] 늅 SR도 초월은 100렙까지는 적성핵으로 해야하나요? [10] ㅇㅇ (39.117) 2021.01.12 47 0 꼬리아킹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빈츠 2021.01.12 71 0 한섭에서는 플5 깔개인 내가 미래전에선 챌린저!? [1] ㅇㅇ (220.94) 2021.01.12 86 0 탱커템 나와도 각힐은 병신일걸 [1] 탑솔 2021.01.12 44 0 상연이 지금 열불날듯 [1] ㅇㅇ (49.163) 2021.01.12 78 1 건횟수 제한있는것도아닌데 넘어가는건 [2] 바나나공화국 2021.01.12 87 -1 디펜더는 배리어유지중 레인저뎀감이라도있어야 [2] hver 2021.01.12 73 0 결국 또 건공이 문제네 [3] 꿀때지 2021.01.12 109 0 저런 건공들보니 어제 건 접는다고 하길 잘한거같음 [1] 늒네 (58.232) 2021.01.12 73 0 닉넴부터가 공익이다 [7] ㅇㅇ (59.15) 2021.01.12 150 1 건틀렛 씨발 니가와상대로 나유빈 맨끝에잡히는거 실화냐 [4] ㅇㅇ (211.117) 2021.01.12 85 0 디펜더가 솔직히 아군을 못지켜주긴 함 [2] dwsss 2021.01.12 68 0 ???: 플레이어들이 중국섭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ㅇㅇ (163.152) 2021.01.12 73 1 코리아킹 왠지 한국인 아닐거같음 [4] ㅇㅇ 2021.01.12 142 2 소신발언하나한다 ㅇㅇ (59.26) 2021.01.12 53 1 솔직히 중국섭가서 저지랄하는 애들은 상연이 욕할자격없는듯ㅋㅋ Zabanya 2021.01.12 68 0 페이커 이름도 어글리코리안됐네 [3] ㅇㅇ 2021.01.12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