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 치자면 2010년대 초중반 


이미 빌드 고착화돼서 매일 비슷한 경기만 나오다가 


갑자기 2005년 2006으로 돌아가서 


어메이징 빌드 나오던 시절 경험 가능해진 건데 


노잼일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