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을 중국어로 나는 천안문을 사랑해 라던가 프리홍콩만세 라던가 많잖아

근데 왜 굳이 닉을 코리안킹 페이커 뭐 이거저거 이지랄을 하냐 이거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