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다들 차단 리스트를 원하시길래 레이브 추천 34 비추천 4 댓글 61 조회수 1843 작성일 2021-01-12 09:21:49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3533 벌레 새끼들 많기도 하네 추천! 34 ( 2) 비추! 4 ( 1) 공유 댓글 [61] 어이쿠 2021-01-12 09:22:07 ㅈㄴ많네 펼쳐보기▼ 수램 2021-01-12 09:22:16 아사나 어디서봤는데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2 09:23:38 1위 자주먹던 건공임 펼쳐보기▼ REDSUN5 2021-01-12 09:22:16 모야 싯빨 펼쳐보기▼ REDSUN5 2021-01-12 09:22:32 이 포퀴벌레 새끼들끝이없노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9:22:19 존나많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사수 2021-01-12 09:22:27 ㅅㅂ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1-12 09:22:31 아니 뭐저리 많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1-12 09:23:33 이제 고닉 겹쳐서 챈에서 검거당하는 새기도 나오겟네 펼쳐보기▼ 아기사자 2021-01-12 09:22:32 이 와중 가은이 얘기하는거 보면 가은이도 문제다 펼쳐보기▼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2 09:23:19 가은단 또 너야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9:22:33 왤케 많냐 시발 ㅋㅋㅋㅋㅋ 벌레 수용소 오지노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2 09:22:34 대체 뭔 톡방이노 펼쳐보기▼ 레이브 2021-01-12 09:22:58 건틀릿 교습소 ㅇㅈㄹ하는 톡방에 따로 링크 달린 톡방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2 09:23:08 이...이게뭐노 펼쳐보기▼ 에델 2021-01-12 09:22:34 하나같이 시발 왜저러노 펼쳐보기▼ 바나나공화국 2021-01-12 09:22:35 으아아아아악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1-12 09:22:39 CCCAAA 2021-01-12 09:22:50 닉센스지리네ㄹㅇ 펼쳐보기▼ 불지옥카사 2021-01-12 09:22:56 징그럽게도 많네 펼쳐보기▼ 빵칠 2021-01-12 09:23:03 목록 존나기네 ㅋㅋㅋ 펼쳐보기▼ sibalba 2021-01-12 09:23:23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66.104) 2021-01-12 09:23:33 삭제 수정 카사 오픈톡방임? 펼쳐보기▼ 레이브 2021-01-12 09:23:44 ㅇㅇ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2 09:23:37 ㅅㅂ 존나많아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대딸방 2021-01-12 09:23:40 저기중에 챈럼도 있을까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2 09:23:48 벨리칸 2021-01-12 09:24:29 차단딱대라 이기ㅋ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1-01-12 09:24:30 고렙들 겁나 많노 구관리국 신관리국이 일단 제일 눈에 띄네 펼쳐보기▼ ㅇㅇ (59.15) 2021-01-12 09:24:34 삭제 수정 ㅈㄴ많누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1-12 09:24:52 아이디 비슷한 고닉들 나와주세요 펼쳐보기▼ 나유빈 2021-01-12 09:25:18 중국몽죄인 2021-01-12 09:25:23 Ispin 2021-01-12 09:25:31 RH 2021-01-12 09:25:40 너무많은데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12 09:25:44 *수정됨 잘못봤노 펼쳐보기▼ 레이브 2021-01-12 09:25: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CCCAAA 2021-01-12 09:26: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1-01-12 09:28: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색인 2021-01-12 09:25:49 zx지존xz 제이크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1-12 09:26:15 어? 저기 들어가면 안대? 나가야겠네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1-01-12 09:26:21 간첩으로 들어가있는 놈들도 몇몇 있음? 펼쳐보기▼ 레이브 2021-01-12 09:26:51 아까 미래전에서 지랄한 놈 글에 있던 댓글 보니까 간첩 없는 톡방이라는데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1-01-12 09:27:33 시차 2021-01-12 09:26:35 미쳤다 미쳤어 시발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12 09:28:44 좆같은게 저기 애들 대부분 아카라이브에 다 상주함 죄다 유동이라 저격하기 좆같아서 그렇지 티내는 애들 개많음 펼쳐보기▼ 루미가은 2021-01-12 09:30:15 그냥 쟤들끼리 놀게 냅둬 신경쓰지말고 이게 포럼 퍼오는거랑 머가다르냐 펼쳐보기▼ 구렁이 2021-01-12 09:31:05 지들끼리 놀게 냅두지 굳이 여기 끌고와야함? 펼쳐보기▼ 응애나아기라붕 2021-01-12 09:32:40 ㅈㄴ 많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9.22) 2021-01-12 09:35:39 삭제 수정 챈에 활동하던 놈 몇놈보이네 펼쳐보기▼ 케일스 2021-01-12 09:35:59 뭐야 건에서 한두번 마주친놈들이 죄다 포럼이엿노 펼쳐보기▼ 니퍼 2021-01-12 09:40:49 존나 많네;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9:41:02 챈에도 있는놈 몇 있네 펼쳐보기▼ 푸라임 2021-01-12 09:48:40 사람들 겁나많네 ㄷㄷ 펼쳐보기▼ 던붕이 2021-01-12 09:51:22 몇몇 보이던놈들도 보이네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12 09:58:28 건에서 봤던놈들 있네 펼쳐보기▼ Revena 2021-01-12 09:59:32 뱅레이 2021-01-12 10:00:35 Revena 2021-01-12 09:59:39 ㅇㅇ (222.121) 2021-01-12 10:05:09 삭제 수정 챈에서 자주 보이던 이름이 좀 많다?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1-01-12 13:19: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시26분까지 글썼던 게이야 해명해라.. [5] 류드말랑카우 2021.01.12 168 0 전략전 방덱에 각유나 넣지마세요 ㅇㅇdb 2021.01.12 65 0 프리시즌에 플딱 달았는데 본시즌 시작하면 어케됨? 물고기자리 2021.01.12 32 0 ㅋㅋㅋ이거시ㅣ발개웃기네 [8] 수램 2021.01.12 131 8 지금 저 톡방에 챈 링크 올라왔거든 [8] 레이브 2021.01.12 222 0 프리시즌 오토만 돌릴려했는데 [1] ㅇㅇ 2021.01.12 51 0 ㅅㅂ 월초 주화 없네 [4] ㅇㅇ 2021.01.12 74 1 톡방에 챈럼 몇명 보이네 [9] ㅇㅇ (220.83) 2021.01.12 207 -1 뉴비 찍먹해볼려는데 [6] ㅇㅇ (14.51) 2021.01.12 148 0 넥슨 메인에 pc버전 풀리면 유저유입 좀 늘듯 [2] ㅇㅇ 2021.01.12 102 0 본캐 겜 돌리기도 힘든데 키움우승 2021.01.12 50 0 아니시발 이겜이 얼마나 촌겜이면 [6] 류드말랑카우 2021.01.12 202 2 근데 이거 좋은탬은 왜 필요함? [10] ㅇㅇ 2021.01.12 103 0 이게 도대체 뭔상황이지 [5] 베버 2021.01.12 101 0 나유빈 셋옵 회방 줘도 좋은듯 타다노 2021.01.12 102 0 ㅋㅋㅋㅋ 이거 원본 처음보네 [6] 꿀때지 2021.01.12 176 0 갤이나 챈에서 카사한다고 못하겟음 [1]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12 73 0 힐데 애플힙에 혀집어넣고싶다 [2] 람네 2021.01.12 126 1 인생일대의 고민중... [5] 수램 2021.01.12 108 0 꼭 티를 내서 한대씩 맞아요 Oasis 2021.01.12 88 0 메이즈뜸? [8] 류드말랑카우 2021.01.12 143 -7 비틱한다 차단ㄱ [9]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49 0 아잇 싯팔 리세계 구하기 힘들어 죽겠네 [4] ㅇㅇ (211.59) 2021.01.12 93 0 그 다들 차단 리스트를 원하시길래 [61] 레이브 2021.01.12 1843 30 ✋질문 선별 이정도면 ㅍㅌㅊ? [7] Seksu 2021.01.12 99 0 건공새끼들 어메이징하노 [2] ㅇㅇ (175.121) 2021.01.12 104 0 3/70확률이면 걸어볼만하다 생각햇는데 sibalba 2021.01.12 59 0 2-3이 진짜 고비네 [1] ㅇㅇ (125.130) 2021.01.12 71 0 건 친선전 나오면 이제 듀얼로 해결보냐 [4] ㅇㅇ (166.104) 2021.01.12 96 0 씨발 셋바패키지 팔라고 [9] lllBoomerlll 2021.01.12 160 0 누가 카사 용어 정리 좀 해주면 안될까.. [13] 천화 2021.01.12 188 1 카운터사이드 글섭 접속자 인원 근황 [10] 모카골드 (118.47) 2021.01.12 250 0 pc판 나오면 오토클릭 못하겠네 ㅋㅋㅋ [1] ㅇㅇ 2021.01.12 103 0 뉴비 스토리 뚫을 조합 추천좀 해줘 [10] 야말코람 2021.01.12 104 0 다음 각성은 타입 : 미스틸테인 서윤일까? J백수 2021.01.12 52 0 념글 그새끼 있는 톡방 찾았다 [22] 레이브 2021.01.12 1369 25 ✋질문 전당 질문 [2] 찍먹늅 2021.01.12 45 0 카사보단 미래전 유저들 많음?? [7] ㅇㅇ (220.94) 2021.01.12 174 -7 여소대장 따먹는다 생각하니까 개꼴림 [3] 람네 2021.01.12 145 0 뭐또 난 떡밥 맛보기도 전에 천안문이야 [3] 구관조리병 2021.01.12 97 0 허밍 최고 비틱옵이 뭐임? [2] 졸린곰 2021.01.12 123 0 나유빈 뽑은 천장친놈없지? [8] ㅇㅇ (211.46) 2021.01.12 96 0 아 씨발 리트 못했다 [1] 류드말랑카우 2021.01.12 118 -2 건틀렛 상남자특 [4] 나유빈 2021.01.12 128 0 힐데의 엉덩이가 달콤한 이유 [4] ㅇㅇ (124.54) 2021.01.12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2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