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유빈 셋옵 회방 줘도 좋은듯 타다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1-12 09:23:42 수정일 2021-01-12 09:23:52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3643 자체 방어가 높아서 그런지 방어 셋옵 하나 껴줘도 1700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어 점마 저기서 뭐하노? [30] soram 2021.01.12 2004 33 힐데 날개는 출력 잘되네 [4] 오새린 2021.01.12 85 0 너넨 젤맘에드는 카사콘뭐임 [22] sibalba 2021.01.12 115 0 근대 포럼애들중에 여기있는애들 본적 꽤 있음 [5] Altace 2021.01.12 110 0 뷰빔 (타워) [2] ㅇㅇ (222.102) 2021.01.12 90 0 모르겠다 [3] 베버 2021.01.12 65 0 이와중 며칠 전까지 등록된 톡룡인 상태창 [1] REDSUN5 2021.01.12 157 0 허밍 2옵 뭔가 이상한데 [2] 졸린곰 2021.01.12 104 0 사실 현질 안 할꺼면 맨땅으로 해도 상관없음 죽지않고 2021.01.12 32 0 5시26분까지 글썼던 게이야 해명해라.. [5] 류드말랑카우 2021.01.12 168 0 전략전 방덱에 각유나 넣지마세요 ㅇㅇdb 2021.01.12 65 0 프리시즌에 플딱 달았는데 본시즌 시작하면 어케됨? 물고기자리 2021.01.12 32 0 ㅋㅋㅋ이거시ㅣ발개웃기네 [8] 수램 2021.01.12 131 8 지금 저 톡방에 챈 링크 올라왔거든 [8] 레이브 2021.01.12 222 0 프리시즌 오토만 돌릴려했는데 [1] ㅇㅇ 2021.01.12 51 0 ㅅㅂ 월초 주화 없네 [4] ㅇㅇ 2021.01.12 74 1 톡방에 챈럼 몇명 보이네 [9] ㅇㅇ (220.83) 2021.01.12 206 -1 뉴비 찍먹해볼려는데 [6] ㅇㅇ (14.51) 2021.01.12 148 0 넥슨 메인에 pc버전 풀리면 유저유입 좀 늘듯 [2] ㅇㅇ 2021.01.12 102 0 본캐 겜 돌리기도 힘든데 키움우승 2021.01.12 49 0 아니시발 이겜이 얼마나 촌겜이면 [6] 류드말랑카우 2021.01.12 202 2 근데 이거 좋은탬은 왜 필요함? [10] ㅇㅇ 2021.01.12 102 0 이게 도대체 뭔상황이지 [5] 베버 2021.01.12 101 0 나유빈 셋옵 회방 줘도 좋은듯 타다노 2021.01.12 101 0 ㅋㅋㅋㅋ 이거 원본 처음보네 [6] 꿀때지 2021.01.12 176 0 갤이나 챈에서 카사한다고 못하겟음 [1]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12 72 0 힐데 애플힙에 혀집어넣고싶다 [2] 람네 2021.01.12 126 1 인생일대의 고민중... [5] 수램 2021.01.12 108 0 꼭 티를 내서 한대씩 맞아요 Oasis 2021.01.12 87 0 메이즈뜸? [8] 류드말랑카우 2021.01.12 143 -7 비틱한다 차단ㄱ [9]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49 0 아잇 싯팔 리세계 구하기 힘들어 죽겠네 [4] ㅇㅇ (211.59) 2021.01.12 93 0 그 다들 차단 리스트를 원하시길래 [61] 레이브 2021.01.12 1843 30 ✋질문 선별 이정도면 ㅍㅌㅊ? [7] Seksu 2021.01.12 99 0 건공새끼들 어메이징하노 [2] ㅇㅇ (175.121) 2021.01.12 104 0 3/70확률이면 걸어볼만하다 생각햇는데 sibalba 2021.01.12 59 0 2-3이 진짜 고비네 [1] ㅇㅇ (125.130) 2021.01.12 71 0 건 친선전 나오면 이제 듀얼로 해결보냐 [4] ㅇㅇ (166.104) 2021.01.12 96 0 씨발 셋바패키지 팔라고 [9] lllBoomerlll 2021.01.12 160 0 누가 카사 용어 정리 좀 해주면 안될까.. [13] 천화 2021.01.12 188 1 카운터사이드 글섭 접속자 인원 근황 [10] 모카골드 (118.47) 2021.01.12 250 0 pc판 나오면 오토클릭 못하겠네 ㅋㅋㅋ [1] ㅇㅇ 2021.01.12 103 0 뉴비 스토리 뚫을 조합 추천좀 해줘 [10] 야말코람 2021.01.12 104 0 다음 각성은 타입 : 미스틸테인 서윤일까? J백수 2021.01.12 52 0 념글 그새끼 있는 톡방 찾았다 [22] 레이브 2021.01.12 1369 2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