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월 1회 팔면 안되나


뭐 다 쓸대없이 시간제한 걸어놓냐


월초주화 사려는 사람이 없다고 쌩주화 사겠냐?


그냥 한 달 건너서 사지


애네 왜 이렇게 멍청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