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급들왔노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6
작성일
댓글
[1]
ㅇㅇ (175.21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라보 백퍼 페이트임
[10]
730
0
아니 씨발 주작질 그만 하라고
[1]
65
0
아무리 봐도 콜라보 클저인데
48
0
연동 해제 죽어도 안해주네
[5]
154
0
뭔 챈 글 사이클이 존나 똑같애
[3]
124
3
✋질문
채용계획서는 여기서 사면 되나요?
[6]
127
0
윗집봐 기대는 크게 가지는거야
[6]
164
0
무한다이브 언급 몇분쯤에 나왔냐
34
0
글고보니 콜라보해도 한정없는 겜 있었는데
[4]
118
1
구인/구직
뉴비들보니 군침이 싹 도노
[21]
202
0
이새기들도 생각이 있는데 클좆을 하겠노?
91
1
클저에 각유빈 보내고 레비아 하피 받아오자
[1]
46
0
뉴비들이 생각하는 덱편성 공감팁
[4]
194
0
콜라보 이걸지도 모르겠다?
[3]
308
0
확정채용 한마리 있으면 다른 한마리는 확정으로 나옴?
[2]
52
0
어제 리세물어봤던 복커카린이인데
[6]
99
0
이 힐데스킨 짤 계속 보니까 쭵쭵하는거같음
121
0
근디 콜라보=한정캐 아녀?
[9]
212
0
사실 진짜 콜라보는 정해졌음
[1]
180
0
복귀하고 느낀게
[1]
52
0
실버계의 페이커 ㄷㄷ
[6]
156
0
이제 저 목록에 없는거 언급하지 마세요
54
-1
솔직히 클좆이상 기대 안하는게 현실적이지
73
1
월급들왔노ㅋㅋㅋ
[1]
96
0
뉴비 대충 하던 계정 이대로 써도댐?
[6]
74
0
콜라보가 월희인 이유
78
-2
드래곤볼도 좋지
[1]
47
0
근데 왜 친구겜인데 왜 안콜라보?
[1]
76
0
코픽 이쁜애들 많아서 차라리 코픽하고했으면 좋겠음
[2]
88
0
콜라보 빨리 내는 방법
37
0
뉴비 뽑기권은 존버해야함?
[12]
162
0
허브랑 콜라보하자
34
0
근데 저 목록 중에 없어도 대박일듯
[2]
52
0
콜라보유출때 금태 형석이 같이나와서 치즈에 불족 찍어먹으면서 방송할듯 ㄷㄷ
[2]
64
0
콜라보는 기약도 없지
[1]
38
0
아니 씹 날라다니는 스나 머노
[13]
168
0
금태는 틀딱 씹덕이라
80
0
아씹 배달 잘못 시켯다
71
0
카사와 콜라보할 역대급 IP
[3]
233
-2
클좆이면 너무 뻔해서 좆노잼일거 같은데
[2]
58
0
근데 슈퍼뉴가 클갤출신이냐?
[4]
148
0
클로저스가 아닌 이유
[2]
96
-2
콜라보하니까 얘전에 봤던 글 하나 생각남
44
-1
애초에 기대를 하니깐
47
0
누가바도 클로저스닌깐 다른거기대하지말롸
[1]
17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