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네이버 계정 자꾸 해킹 당해서 탈퇴하려고 하는데

카사 연동때문에 못하니까 해제 좀 해달랬더니 절대 안해주네 씹... 그래놓고 연동 계정 탈퇴하면 불이익 있을 수도 있다고 답변하면 뭐 엿먹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