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연동 해제 죽어도 안해주네 ㅇㅇ (1.22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3 작성일 2021-01-15 07:36:52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5978 아니 네이버 계정 자꾸 해킹 당해서 탈퇴하려고 하는데카사 연동때문에 못하니까 해제 좀 해달랬더니 절대 안해주네 씹... 그래놓고 연동 계정 탈퇴하면 불이익 있을 수도 있다고 답변하면 뭐 엿먹이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토깡이 2021-01-15 07:37:18 넥슨이관되지않나 펼쳐보기▼ ㅇㅇ (1.225) 2021-01-15 07:38:25 삭제 수정 그게 무슨 말임?? 펼쳐보기▼ 토깡이 2021-01-15 07:40:07 나도 잘모르는데 연동아이디 넥슨아이디로 이관하는거 있던거같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5 07:37:28 그러게 왜 네이버같은걸로... 구글이 국룰임 펼쳐보기▼ 예은 2021-01-15 07:38:57 에반데 왜 안해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 게임 아직도 카운터사이드랑 콜라보 못 했대..." [5] ㅇㅇ 2021.01.15 214 1 오퍼레이터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3] 1q2w3 2021.01.15 72 0 저기 니 콜라보 파트너 지나간다 ㅋㅋㅋ [3] ㅇㅇ (125.136) 2021.01.15 186 0 미나링도 개이쁘네 [4] 토깡이 2021.01.15 163 0 떡볶이 잘 볶는데 추천좀 [4] 루루카 2021.01.15 82 0 색다른 콜라보 도전하겠다 [6] 사라진다 2021.01.15 191 -3 암만봐도 머신갑이 사장인 건 신의 한수인 듯 [4] ㅇㅇ (121.190) 2021.01.15 198 0 솔직히 1주년이면 주화 1+1 초기화 해주는게 맞는거 아니노? [7] ㅇㅇ 2021.01.15 133 0 타입문 돈 좀 번 이후로는 아무나한테 콜라보 안해줌 [7] ㅇㅇ (121.150) 2021.01.15 181 0 뉴비 대기업 미션에 뽑기 있는거 쓰기 아까운데 [6] 소워리 2021.01.15 93 0 갤주님 보고가라 [2] 수램 2021.01.15 104 4 챈 꼬라지 에픽세븐 생각난다.. [7] 고냥이밥 2021.01.15 215 0 ✋질문 복커 질문 [5] 프로차단러 2021.01.15 71 0 카붕이들 외전 애들 110찍을때까지 매일 다돌림? [4] 조시커맨 2021.01.15 84 0 ✋질문 이건 또 뭐하는거임? [15] 젤리맛 2021.01.15 184 0 1주년 패키지 기대좀 해도 됨? [3] ㅇㅇ (39.125) 2021.01.15 71 0 콜라보는 이거다 [11] Lio 2021.01.15 182 0 접었던 새끼인데 도움좀 시발 [7] ㅇㅇ (121.100) 2021.01.15 190 0 카사랑 콜라보 하려고 아주 기를 쓰네 ㅋㅋ [4] 루루카 2021.01.15 120 0 ✋질문 늒비 모해야대는지 하나도 몰게슴 [2] ㅇㅇ (58.77) 2021.01.15 71 0 콜라보 백퍼 페이트임 [10] 핸드소닉 2021.01.15 730 0 아니 씨발 주작질 그만 하라고 [1] 히로아인 2021.01.15 65 0 아무리 봐도 콜라보 클저인데 ㅇㅇ (116.127) 2021.01.15 48 0 연동 해제 죽어도 안해주네 [5] ㅇㅇ (1.225) 2021.01.15 153 0 뭔 챈 글 사이클이 존나 똑같애 [3] dwsss 2021.01.15 123 3 ✋질문 채용계획서는 여기서 사면 되나요? [6] 젤리맛 2021.01.15 126 0 윗집봐 기대는 크게 가지는거야 [6] ㅇㅇ (125.136) 2021.01.15 164 0 무한다이브 언급 몇분쯤에 나왔냐 ㅇㅇ (211.117) 2021.01.15 34 0 글고보니 콜라보해도 한정없는 겜 있었는데 [4] 난이미죽음 2021.01.15 118 1 구인/구직 뉴비들보니 군침이 싹 도노 [21] 월아천랑 2021.01.15 201 0 이새기들도 생각이 있는데 클좆을 하겠노? ㅇㅇ (180.69) 2021.01.15 91 1 클저에 각유빈 보내고 레비아 하피 받아오자 [1] 호감고닉no1 2021.01.15 46 0 뉴비들이 생각하는 덱편성 공감팁 [4] 호두 2021.01.15 193 0 콜라보 이걸지도 모르겠다? [3]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5 308 0 확정채용 한마리 있으면 다른 한마리는 확정으로 나옴? [2] 바른인성 2021.01.15 51 0 어제 리세물어봤던 복커카린이인데 [6] ㅇㅇ (49.143) 2021.01.15 99 0 이 힐데스킨 짤 계속 보니까 쭵쭵하는거같음 빵빵해 2021.01.15 121 0 근디 콜라보=한정캐 아녀? [9]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5 212 0 사실 진짜 콜라보는 정해졌음 [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5 179 0 복귀하고 느낀게 [1] 시소는영어로시소 2021.01.15 52 0 실버계의 페이커 ㄷㄷ [6] 알콜보노 2021.01.15 155 0 이제 저 목록에 없는거 언급하지 마세요 dwsss 2021.01.15 54 -1 솔직히 클좆이상 기대 안하는게 현실적이지 ㅇㅇ 2021.01.15 73 1 월급들왔노ㅋㅋㅋ [1] 벨리칸 2021.01.15 96 0 뉴비 대충 하던 계정 이대로 써도댐? [6] ㅇㅇ (175.209) 2021.01.15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7: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