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달빠는 아닌데
던파하고 마비노기도 넥슨겜인데 페이트하고 콜라보했던 전적이 있음
이미 검증된 사례가 있기때문에
넥슨에서도 씹덕겜 콜라보면 무난하게 페이트로 가시죠~ 하는 분위기가 됐을 가능성이 높음
아쳐가 궁극기로 무한의 검제 쓸 생각하니 벌써부터 떨리네


내가 달빠는 아닌데
던파하고 마비노기도 넥슨겜인데 페이트하고 콜라보했던 전적이 있음
이미 검증된 사례가 있기때문에
넥슨에서도 씹덕겜 콜라보면 무난하게 페이트로 가시죠~ 하는 분위기가 됐을 가능성이 높음
아쳐가 궁극기로 무한의 검제 쓸 생각하니 벌써부터 떨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