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이터니움 패치랑


ssr 뽑기권에서 이상한 비행기 나와서 접었는데


폰을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옛날 계정은 컴터로만 하게 됐거덩?



걍 리세계를 새로 사는 게 좋냐?


아니면 기존꺼로 컴터로 하는게 좋음?


각성 캐릭은 하나도 없음



시발 근데 스킨은 많이 사놨었는ㄴ데 그건 좀 아쉽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