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워가 초기에 인기몰이를 하나 싶엇는데 애들이 금방 나가떨어지고


나는 그래도 한달정도는 빡세게해서 그당시 만렙을 찍고 접엇음


캐릭터는 카툰렌더링이라 맘에들엇엇는데 컨텐츠고갈에 괴랄같은 몬스터 밸런스(현재는 개편됐으나 그당시는 피통괴물 샌드백이엇음)땜에 접음


그러고 소워가 계속 죽어가면서 흔히말하는 메갈사건 떡상직전에 '최후의 50인' 이라고 부를정도로 유저수가 없엇음


근데 클저 메갈터진 첫날 소워 노젓는거 궁금해서 들어갔단말야?


당연히 기존 만렙계가 있어서 다른애들은 이제야 찍먹한다고 1렙인데  난 55렙인거임


바로 그때 남아있던 50인 결사대애들한테 길드납치당해서 최종컨텐츠 쩔받아서 꿀빨고있엇거든


뉴비애들은 여기가 로코타운이여 캐서린이 죽어? 하면서 스토리보고 취하고 질질짜고 하고있는동안 난 적응이 끝났고


뉴비들 뭐해야되요 뭐해야되요 하는거 알려주고 소매넣기하는거 동참하고 존나 재밌엇는데


지금 삼천궁녀 찍으면서 뉴비 활성화되는거 보니까 그때생각난다


꿀좀 많이빨았는데 이젠 더이상 그때의 소워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