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슴딩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1]
집나간집주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일차) 상점다 털었는데 이제 ap어따써야함?
[15]
128
0
아니 메인5부터 왜이리 난이도 떡상함
[13]
114
0
자고일어났더니 뭐노???????
[3]
121
0
뉴비 류드밀라 뽑아볼까요??
[10]
184
0
1달 후 미래에서 옴
[10]
160
9
이거 초전도 4,5t도 만드는거?
[2]
126
0
실비아 얘는 왜 비호감이 아닐까
[7]
171
0
건틀렛
아 시발 애미뒤진 헬지인터넷
[2]
106
0
이번 챌던 로자가 젤 힘들다
[1]
83
0
님들 쌉큰일남 지혜 급구
[9]
121
0
ㅈㅅ 모르고 쓴거였음
[10]
170
1
근데 그 구간 개선이 안됬는데
[1]
60
0
1주년 쟁점
45
0
아니 근데 전략전 낚시덱 너무 역겨움 ㄹㅇ
[4]
115
1
이겜 걍 해도됨?
[4]
111
1
아 ㅋㅋ 뉴비들 니가와 맛좀 봐라
[5]
119
0
✋질문
메카덱 아니라도 쓰는 인싸메카가 뭐임
[9]
145
0
베로니카도 거의 필수캐아님?
[6]
128
0
보자마자 아라크네 생각났음
[4]
101
0
✋질문
이중에서 리세계 추천좀요
[6]
110
0
아아... 그는... 「전장의 베이시스트」
[1]
80
1
이거 리세 빡셈?
[7]
78
0
구인/구직
레이드 두개 만료직전인거 잡을 협력사 구합니다
[3]
55
0
고슴딩가
[1]
77
0
내가 2차 복각이란 말을 잘못 썼네 ㄷ
45
0
여기 풀오토 성능 구림?
[4]
95
0
이디스 성대 왜 저럼?
[6]
161
0
전략전 홍어년들 온리 뉴비잡이용이잖음
[3]
90
0
이데리움 한도가 어케되는거임?
[6]
155
0
뉴비 여기서 뭐 사야해?
[6]
83
0
님들 저 궁금한거 있음
[3]
47
0
유저수가 비트코인 마냥 오르네 ㅋㅋ
[5]
130
0
같은 캐릭터는 어따써?
[6]
73
0
✋질문
건 랭크에 따라 보상 차이 큼?
[10]
89
0
하악;;; 전당 3~4 미친;;;
[5]
135
0
속보)딥러닝결과 갤런쳐수 두달뒤 1500대로 급감.....
[3]
123
2
지금 카사보면 옛날 소워생각남
[6]
239
1
전략전 낚시하면 낚이는놈 있냐
[12]
134
1
주님 한 놈 더 갑니다
[1]
143
0
너네 전략전 방어 소대 어케 짜놓냐
[7]
88
0
아니 자는사이에 누가 리세계 사갔네 ㅅㅂ
[2]
126
0
카사는 애들이 되게 잘 앵기네
[4]
156
0
딱 8000대까지 갈거같음
[1]
42
0
1배속이랑 2배속이랑 게임 결과는 똑같음?
[1]
73
0
방금 사라진글 몬데몬데
[8]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