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2일차) 상점다 털었는데 이제 ap어따써야함? ㅇㅇ (218.1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1-17 04:11:24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5321 어제 리세계 사서 달려서 지금 다털었는데이더리움 어따써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db 2021-01-17 04:11:40 이벤상점 다털은거? 펼쳐보기▼ ㅇㅇ (218.145) 2021-01-17 04:11:56 삭제 수정 ㅇㅇ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7 04:12:42 스토리 ㄱㄱ 펼쳐보기▼ 뮤리아 2021-01-17 04:11:46 그럼 이벤트 맵이라도...? 펼쳐보기▼ KIRAREKI 2021-01-17 04:11:54 보급이나 돌아보자 펼쳐보기▼ ㅇㅇ (218.145) 2021-01-17 04:12:12 삭제 수정 스토리 하나도안밀어서 보급 안열렸는데 스토리부터밀어야함? 펼쳐보기▼ KIRAREKI 2021-01-17 04:12:24 그럼 스토리 밀어야지 스킵은 하지마라 펼쳐보기▼ ㅇㅇ (218.145) 2021-01-17 04:12:50 삭제 수정 그래서 다른곳에좀 쓰고싶은거 스토리보면서 느긋하게하고싶은데 펼쳐보기▼ 셰이브 2021-01-17 04:12:06 내일모레 새이벤이니까 존버해도됨 펼쳐보기▼ 셰이브 2021-01-17 04:12:24 스토리나 밀어 펼쳐보기▼ ㅇㅇ (218.145) 2021-01-17 04:12:39 삭제 수정 ㅇㅋ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7 04:12:46 스토리 밀던가, 크레딧은 항상 부족하니 이벤에서 크레딧 캐거나 보급작전에서 필요한거 주우면 됨 펼쳐보기▼ ㅇㅇ (218.145) 2021-01-17 04:13:09 삭제 수정 보급에선 보통 머먹음? 펼쳐보기▼ sisley 2021-01-17 04:14:15 스킬책이 좋아보이던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7 04:17:00 스킬 올릴때 쓰는 빨간책이나 장비 옵션 바꿀때 쓰는 바이너리같은거 많이들 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마스터- [2] 망가에용 2021.01.17 108 0 지금 유입되는 뉴비중 PVP에 꿈있는놈 필독 [17] 넨도 2021.01.17 1731 32 이터니움 넘모 부족한거 아니노 [3] 토리도리해 2021.01.17 85 0 아 근데 알렉스 클론이잖아 [7] 마망쭈쭈조 2021.01.17 154 0 집에들어왔는데 이러면 살겠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04 1 1주년때 혜자 패키지 많이 나오겠지? [2] ㅇㅇ 2021.01.17 71 0 친구 이제 시작하는데 [5] ㅇㅇ (59.27) 2021.01.17 104 0 카사 처음시작햇을때가 각힐 첨나왔을땐데 [1] ㅌㄱ 2021.01.17 78 0 근데 만약 각서윤 개사기로 나오면 어캄 [11] Lodododo 2021.01.17 188 -1 뉴비레이드 설거지 하고 받은 금형에서 스충보장 나옴 [2] DisplayPort 2021.01.17 102 2 요즘 지아링 많이 꼴리네 [5] 엘빅이 2021.01.17 162 0 6일차 늅늅이인데 각유빈 거르면 다음에 언제 나와요? [6] ㅇㅇ (123.215) 2021.01.17 135 0 너 폰겜 뭐해??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62 2 용구 뭐냐 [6] 멜리이디 2021.01.17 159 0 뉴비는 이벤트맵 쎄서 못돌겠던데 [4] ㅇㅇ (121.149) 2021.01.17 121 0 알마망 2호기 있어야하는 이유 [7] 죽지않고 2021.01.17 171 1 다시 태어나면 [3] 화선 2021.01.17 65 0 리세 빡세다니까 [5] 멜포니아 2021.01.17 117 1 이렇게 생긴 여자가 누나면 어떡할거냐 [7] 스크류바 2021.01.17 188 0 본인 정직한 고인물 낚시용 방덱 설정해뒀는데 [3] ㅇㅇ (111.171) 2021.01.17 82 0 이번 챌던은 포기하지만 죽지않고 2021.01.17 52 0 카사 클스스킨은 알마망임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254 0 2일차) 상점다 털었는데 이제 ap어따써야함? [15] ㅇㅇ (218.145) 2021.01.17 127 0 아니 메인5부터 왜이리 난이도 떡상함 [13] sisley 2021.01.17 114 0 자고일어났더니 뭐노??????? [3] 벨리칸 2021.01.17 120 0 뉴비 류드밀라 뽑아볼까요?? [10] ㅇㅇ (119.199) 2021.01.17 184 0 1달 후 미래에서 옴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7 160 9 이거 초전도 4,5t도 만드는거? [2] wins 2021.01.17 125 0 실비아 얘는 왜 비호감이 아닐까 [7] ㅇㅇ (121.149) 2021.01.17 171 0 건틀렛 아 시발 애미뒤진 헬지인터넷 [2] 색인 2021.01.17 106 0 이번 챌던 로자가 젤 힘들다 [1] ㅇㅇ 2021.01.17 82 0 님들 쌉큰일남 지혜 급구 [9] ㅇㅇ (59.27) 2021.01.17 120 0 ㅈㅅ 모르고 쓴거였음 [10] 최만식 2021.01.17 170 1 근데 그 구간 개선이 안됬는데 [1] 일하기싫다 2021.01.17 60 0 1주년 쟁점 물고기자리 2021.01.17 44 0 아니 근데 전략전 낚시덱 너무 역겨움 ㄹㅇ [4] 나루터지기 2021.01.17 115 1 이겜 걍 해도됨? [4] 고노통 2021.01.17 111 1 아 ㅋㅋ 뉴비들 니가와 맛좀 봐라 [5] 강우석 2021.01.17 119 0 ✋질문 메카덱 아니라도 쓰는 인싸메카가 뭐임 [9] LunaR 2021.01.17 144 0 베로니카도 거의 필수캐아님? [6] 옆집미망인 2021.01.17 128 0 보자마자 아라크네 생각났음 [4] 님얼굴비매너 2021.01.17 101 0 ✋질문 이중에서 리세계 추천좀요 [6] ㅇㅇ 2021.01.17 110 0 아아... 그는... 「전장의 베이시스트」 [1] Herman 2021.01.17 80 1 이거 리세 빡셈? [7] 멜포니아 2021.01.17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7 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