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영입했는데

지금 시작하라고하는게 맞음??

씹 이새끼들 1주년 당일되서 

신규유저 지원 따로 챙겨주는거아니지?

그렇다고 1주년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작하라고 할 수는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