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던 게임 트럭에 치여서 뇌사판정 받은거보고 넘어왔는데 각성캐릭 주기가 몇달정도 되나요??
길면 걍 지금 뽑아둘까 하는데 얘는 당장 뽑아도 쓸데없나요?? 얘기하는거 보면 pvp에서만 쓰고 pve에서느 안쓰는거 같던데
각성캐릭 지금 각유나 하나있음
원래 하던 게임 트럭에 치여서 뇌사판정 받은거보고 넘어왔는데 각성캐릭 주기가 몇달정도 되나요??
길면 걍 지금 뽑아둘까 하는데 얘는 당장 뽑아도 쓸데없나요?? 얘기하는거 보면 pvp에서만 쓰고 pve에서느 안쓰는거 같던데
각성캐릭 지금 각유나 하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