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데   에델 로자리아브탱커 아이리 사용하구 있어요    양하림도 곧 스작 완료되가구있구


2코짜리는 쓸만한게  관리국 총병  , 강소영 정도?     


카운터  린시엔이랑  레인저 팬드래건  고민입니다


각힐 ,에델 로자리아 3명은 무조껀 쓰고싶은데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