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피스키퍼 유탄쏘는거 주시윤이 반격함? lifeboa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1-17 04:20:16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5634 전당 1-1 덱짤라구 솔져키우고있는뎅자리남는거에 sr딜러넣을라구스카웃이랑 피스키퍼 중에 고민중인데추천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1-01-17 04:20:46 뭐함 2021-01-17 04:21:25 스카웃은 단순딜 쌔고 피스키퍼는 잡못잡기 좋음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04:21:30 걔 둘 쓸바에 N 소총병 씀 펼쳐보기▼ lifeboat 2021-01-17 04:22:01 소총병 어썰트 구관총 셋다키우는중인대 자리가 남아서그랭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04:23:00 스카웃이랑 피킾 키워봣자 쓸데가 없어서 그럼 차라리 부동저격병을 씀 펼쳐보기▼ lifeboat 2021-01-17 04:25:51 ㅠㅠ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1-01-17 04:41:35 피스키퍼가 스카우트보단 나음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답해봐 상여닝.. [2] 나루터지기 2021.01.17 69 0 힐데가 배신자가 아닌 이유 [2] LunaR 2021.01.17 102 0 건틀렛 -건- 응애단이 너무 많아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7 143 1 ㅅㅂ 2각계 알아보는데 헝앱 쌈났네 [4] ㅇㅇ (49.164) 2021.01.17 178 1 협력사 소대 조언 좀 [3] 히로아인 2021.01.17 65 0 나 왜 보급작전 1-6보다 1-4가 튜바 더 많이 나오냐 [2] 천일 2021.01.17 104 0 건틀렛의 양면성 [3] DButton 2021.01.17 89 0 내일은 민병대랑 이벤트가 끝일까? [4] 마망쭈쭈조 2021.01.17 82 0 와 시발 이게 건공용 해상도인가.. [5] 무딱 2021.01.17 199 0 카사채널에서 '싶다'로 검색해보았다 [4] 넨도 2021.01.17 94 -1 상향도 좆같은게 [4] lllBoomerlll 2021.01.17 63 0 전생에 지은 죄가 많으면 건틀렛을 하게된데! [2] ㅇㅇ (222.110) 2021.01.17 65 0 프리시즌인데 왜케 과몰입함 ㅋㅋㅋ [3] ㅇㅇ 2021.01.17 93 0 그런데 건 욕 존나 써서 올리려다가 [2] ㅇㅇ 2021.01.17 68 0 600포 다 빼고 나니까 마망쭈쭈조 2021.01.17 50 0 이겜 밸패는 자주함? [5] ㅇㅇ (121.149) 2021.01.17 88 0 각유나 없으니까 확실히 라인 미는 거 체감 크네 봉살 2021.01.17 44 0 ✋질문 태스크 포인트는 뽑기교환? 아님 융핵? [2] 찍먹늅 2021.01.17 75 0 근데 신학기복각도 2주하려나? [1] ㅇㅇ (58.76) 2021.01.17 25 0 구인/구직 중고 늒네 데려갈 컨소 그리고 친추도 받아요 [1] Rorens 2021.01.17 46 0 건틀렛 pvp에 꿈 있는 뉴비들 필독 [5] 안될꺼뭐있노 2021.01.17 130 0 -건- [3] lllBoomerlll 2021.01.17 67 0 ✋질문 복커뉴빈데 뭐해야됨 [1] ㅇㅇ (61.99) 2021.01.17 48 0 ✋질문 피스키퍼 유탄쏘는거 주시윤이 반격함? [7] lifeboat 2021.01.17 124 0 지금 복귀하면 뭐해야해? [1] Louvetina 2021.01.17 36 0 뉴비 아까 32뽑 망해서 리세했다 [6] 디오슨 2021.01.17 133 0 컨소 11렙인사람 있음?? [7] 한펭 2021.01.17 83 0 건틀렛은 어떤곳일까... ㅇㅇ 2021.01.17 58 0 ✋질문 질입구(질문 아님) 보급작전 튜바 3별작할때 [4]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7 54 0 홍어 미안하다 [5] 갓겜충아님 2021.01.17 96 -7 지금 빨책 6백권인데 [1] ㅇㅇ 2021.01.17 78 1 복귀유저 pvp 질문이요 팬드래건 ,린 시엔 고민이에요 [17] ㅇㅇ (115.138) 2021.01.17 91 0 지금 갤런쳐 유저수 5000임? [4] 세실리아 2021.01.17 105 0 뉴비들을 위해 건틀렛이란 무엇인가를 알아보자 [27] ㅇㅇdb 2021.01.17 1660 49 어제 챈보다가 스포먹음 [10] ㅇㅇ (121.149) 2021.01.17 103 2 1년된 게임인데 스킨 왜이리 적어? [8] 최만식 2021.01.17 144 -1 구인/구직 뉴비 뒷삭 당했다 [7] 히로아인 2021.01.17 164 0 복귀뉴비 이터니움 없어서 눈 돌아감 [2] ㅇㅇ (125.141) 2021.01.17 41 0 이겜 중복영웅 갈아도 ㄱㅊ? [11] ㅇㅇ (112.166) 2021.01.17 103 0 ✋질문 복귀유저 질문(보지아님) [6] ㅇㅇ (182.230) 2021.01.17 91 0 최신 리세 티어순위 이거 공지로 올려주면 안됨? ㅇㅇ 2021.01.17 52 0 건틀렛 -마스터- [2] 망가에용 2021.01.17 108 0 지금 유입되는 뉴비중 PVP에 꿈있는놈 필독 [17] 넨도 2021.01.17 1730 32 이터니움 넘모 부족한거 아니노 [3] 토리도리해 2021.01.17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