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쓰알풀 이럼

일단 이럼겜특: 장비빨 존나심함 이라

이벤트 장비 먹을라고 이벤트 뺑뺑이 도는중

남는 N들 뭐해야할지 모르겠고 이거 어케 운영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