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중복영웅 갈아도 ㄱㅊ? ㅇㅇ (112.16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1-17 04:17:53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5554 이거 해두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나루터지기 2021-01-17 04:18:03 안댐 펼쳐보기▼ KIRAREKI 2021-01-17 04:18:17 ㄴㄴㄴㄴㄴㄴㄴㄴ 융합에 써 융합에!!!!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04:18:24 하지마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17 04:18:25 이 겜은 1렙 -> 100렙 갈때 쓰는 재화랑 100렙 -> 110렙 갈때 쓰는 재화가 다른데 후자가 훨씬 귀함 펼쳐보기▼ ㅇㅇ (58.76) 2021-01-17 04:18:33 삭제 수정 보기만해도 소름돋네ㅋㅋㅋ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7 04:18:39 ㄴㄴ초월할땐 넣지말고 100렙 이후에 융합할때 넣어 펼쳐보기▼ 나루터지기 2021-01-17 04:18:56 근데 중복캐 넣어서 재화 경감 시켜주는 비율은 1렙 -> 100렙이나 100렙 -> 110렙이나 똑같아서 100렙 -> 110렙 갈때 먹이는게 훨씬 좋음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1-17 04:19:12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펼쳐보기▼ ㅇㅇ (111.171) 2021-01-17 04:19:13 삭제 수정 100레벨 이후 융합 재료로 쓰자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1-17 04:19:28 ㅇㅇ (112.166) 2021-01-17 04:19:29 삭제 수정 ㅇㅋ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밸패는 자주함? [5] ㅇㅇ (121.149) 2021.01.17 89 0 각유나 없으니까 확실히 라인 미는 거 체감 크네 봉살 2021.01.17 44 0 ✋질문 태스크 포인트는 뽑기교환? 아님 융핵? [2] 찍먹늅 2021.01.17 75 0 근데 신학기복각도 2주하려나? [1] ㅇㅇ (58.76) 2021.01.17 25 0 구인/구직 중고 늒네 데려갈 컨소 그리고 친추도 받아요 [1] Rorens 2021.01.17 47 0 건틀렛 pvp에 꿈 있는 뉴비들 필독 [5] 안될꺼뭐있노 2021.01.17 130 0 -건- [3] lllBoomerlll 2021.01.17 68 0 ✋질문 복커뉴빈데 뭐해야됨 [1] ㅇㅇ (61.99) 2021.01.17 48 0 ✋질문 피스키퍼 유탄쏘는거 주시윤이 반격함? [7] lifeboat 2021.01.17 125 0 지금 복귀하면 뭐해야해? [1] Louvetina 2021.01.17 36 0 뉴비 아까 32뽑 망해서 리세했다 [6] 디오슨 2021.01.17 134 0 컨소 11렙인사람 있음?? [7] 한펭 2021.01.17 83 0 건틀렛은 어떤곳일까... ㅇㅇ 2021.01.17 59 0 ✋질문 질입구(질문 아님) 보급작전 튜바 3별작할때 [4]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7 54 0 홍어 미안하다 [5] 갓겜충아님 2021.01.17 96 -7 지금 빨책 6백권인데 [1] ㅇㅇ 2021.01.17 79 1 복귀유저 pvp 질문이요 팬드래건 ,린 시엔 고민이에요 [17] ㅇㅇ (115.138) 2021.01.17 92 0 지금 갤런쳐 유저수 5000임? [4] 세실리아 2021.01.17 106 0 뉴비들을 위해 건틀렛이란 무엇인가를 알아보자 [27] ㅇㅇdb 2021.01.17 1661 49 어제 챈보다가 스포먹음 [10] ㅇㅇ (121.149) 2021.01.17 103 2 1년된 게임인데 스킨 왜이리 적어? [8] 최만식 2021.01.17 145 -1 구인/구직 뉴비 뒷삭 당했다 [7] 히로아인 2021.01.17 165 0 복귀뉴비 이터니움 없어서 눈 돌아감 [2] ㅇㅇ (125.141) 2021.01.17 42 0 이겜 중복영웅 갈아도 ㄱㅊ? [11] ㅇㅇ (112.166) 2021.01.17 103 0 ✋질문 복귀유저 질문(보지아님) [6] ㅇㅇ (182.230) 2021.01.17 92 0 최신 리세 티어순위 이거 공지로 올려주면 안됨? ㅇㅇ 2021.01.17 52 0 건틀렛 -마스터- [2] 망가에용 2021.01.17 108 0 지금 유입되는 뉴비중 PVP에 꿈있는놈 필독 [17] 넨도 2021.01.17 1731 32 이터니움 넘모 부족한거 아니노 [3] 토리도리해 2021.01.17 84 0 아 근데 알렉스 클론이잖아 [7] 마망쭈쭈조 2021.01.17 154 0 집에들어왔는데 이러면 살겠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03 1 1주년때 혜자 패키지 많이 나오겠지? [2] ㅇㅇ 2021.01.17 70 0 친구 이제 시작하는데 [5] ㅇㅇ (59.27) 2021.01.17 103 0 카사 처음시작햇을때가 각힐 첨나왔을땐데 [1] ㅌㄱ 2021.01.17 77 0 근데 만약 각서윤 개사기로 나오면 어캄 [11] Lodododo 2021.01.17 188 -1 뉴비레이드 설거지 하고 받은 금형에서 스충보장 나옴 [2] DisplayPort 2021.01.17 101 2 요즘 지아링 많이 꼴리네 [5] 엘빅이 2021.01.17 161 0 6일차 늅늅이인데 각유빈 거르면 다음에 언제 나와요? [6] ㅇㅇ (123.215) 2021.01.17 134 0 너 폰겜 뭐해??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61 2 용구 뭐냐 [6] 멜리이디 2021.01.17 158 0 뉴비는 이벤트맵 쎄서 못돌겠던데 [4] ㅇㅇ (121.149) 2021.01.17 121 0 알마망 2호기 있어야하는 이유 [7] 죽지않고 2021.01.17 171 1 다시 태어나면 [3] 화선 2021.01.17 64 0 리세 빡세다니까 [5] 멜포니아 2021.01.17 1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7 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