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만약 각서윤 개사기로 나오면 어캄 Lodododo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1-17 04:15:08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5456 지금 리세계 산애들 ㅈ된거 아님? 각서윤 뽑을 재화도 없고각서윤들간 1각 2각매물 쏟아질텐데 상대적 박탈감 오질 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로자마왕님 2021-01-17 04:15:34 그놈에 코대적 킹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엘빅이 2021-01-17 04:15:38 아무리 그래도 각서윤이 지금 유나정도로 나올까 펼쳐보기▼ 화선 2021-01-17 04:15:44 재화가 왜 없노 1주년에 줄텐데 펼쳐보기▼ Lodododo 2021-01-17 04:16:01 오 기채권줌?? 펼쳐보기▼ 화선 2021-01-17 04:18:20 쿼츠 3천개인가? 첫날에주지않음? 별의 별 이벤할텐데 1주년에 재화가 없진않을듯 펼쳐보기▼ 프레아위네 2021-01-17 04:16:19 그래도 노각보단 낫징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4:16:37 캐릭터 나올때마다 상대적 박탈감 느끼면 가챠겜을 어케하노 펼쳐보기▼ 쪼시0 2021-01-17 04:16:39 원래 각성은 사기캐로 나오니 그러려니함 펼쳐보기▼ Oasis 2021-01-17 04:16:46 그래도 치트키 하나 들고 시작하는건데 펼쳐보기▼ 원찬스 2021-01-17 04:17:56 뽑으면 되지 뭐가 문제임?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17 04:18:18 삭제 수정 주마다 쿼츠로 기채 바꿔 먹어서 홍어하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은 어떤곳일까... ㅇㅇ 2021.01.17 59 0 ✋질문 질입구(질문 아님) 보급작전 튜바 3별작할때 [4]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7 55 0 홍어 미안하다 [5] 갓겜충아님 2021.01.17 97 -7 지금 빨책 6백권인데 [1] ㅇㅇ 2021.01.17 79 1 복귀유저 pvp 질문이요 팬드래건 ,린 시엔 고민이에요 [17] ㅇㅇ (115.138) 2021.01.17 92 0 지금 갤런쳐 유저수 5000임? [4] 세실리아 2021.01.17 106 0 뉴비들을 위해 건틀렛이란 무엇인가를 알아보자 [27] ㅇㅇdb 2021.01.17 1661 49 어제 챈보다가 스포먹음 [10] ㅇㅇ (121.149) 2021.01.17 104 2 1년된 게임인데 스킨 왜이리 적어? [8] 최만식 2021.01.17 145 -1 구인/구직 뉴비 뒷삭 당했다 [7] 히로아인 2021.01.17 165 0 복귀뉴비 이터니움 없어서 눈 돌아감 [2] ㅇㅇ (125.141) 2021.01.17 42 0 이겜 중복영웅 갈아도 ㄱㅊ? [11] ㅇㅇ (112.166) 2021.01.17 104 0 ✋질문 복귀유저 질문(보지아님) [6] ㅇㅇ (182.230) 2021.01.17 92 0 최신 리세 티어순위 이거 공지로 올려주면 안됨? ㅇㅇ 2021.01.17 53 0 건틀렛 -마스터- [2] 망가에용 2021.01.17 108 0 지금 유입되는 뉴비중 PVP에 꿈있는놈 필독 [17] 넨도 2021.01.17 1731 32 이터니움 넘모 부족한거 아니노 [3] 토리도리해 2021.01.17 85 0 아 근데 알렉스 클론이잖아 [7] 마망쭈쭈조 2021.01.17 154 0 집에들어왔는데 이러면 살겠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04 1 1주년때 혜자 패키지 많이 나오겠지? [2] ㅇㅇ 2021.01.17 71 0 친구 이제 시작하는데 [5] ㅇㅇ (59.27) 2021.01.17 104 0 카사 처음시작햇을때가 각힐 첨나왔을땐데 [1] ㅌㄱ 2021.01.17 78 0 근데 만약 각서윤 개사기로 나오면 어캄 [11] Lodododo 2021.01.17 188 -1 뉴비레이드 설거지 하고 받은 금형에서 스충보장 나옴 [2] DisplayPort 2021.01.17 103 2 요즘 지아링 많이 꼴리네 [5] 엘빅이 2021.01.17 162 0 6일차 늅늅이인데 각유빈 거르면 다음에 언제 나와요? [6] ㅇㅇ (123.215) 2021.01.17 135 0 너 폰겜 뭐해??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62 2 용구 뭐냐 [6] 멜리이디 2021.01.17 159 0 뉴비는 이벤트맵 쎄서 못돌겠던데 [4] ㅇㅇ (121.149) 2021.01.17 121 0 알마망 2호기 있어야하는 이유 [7] 죽지않고 2021.01.17 171 1 다시 태어나면 [3] 화선 2021.01.17 65 0 리세 빡세다니까 [5] 멜포니아 2021.01.17 117 1 이렇게 생긴 여자가 누나면 어떡할거냐 [7] 스크류바 2021.01.17 188 0 본인 정직한 고인물 낚시용 방덱 설정해뒀는데 [3] ㅇㅇ (111.171) 2021.01.17 82 0 이번 챌던은 포기하지만 죽지않고 2021.01.17 52 0 카사 클스스킨은 알마망임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254 0 2일차) 상점다 털었는데 이제 ap어따써야함? [15] ㅇㅇ (218.145) 2021.01.17 128 0 아니 메인5부터 왜이리 난이도 떡상함 [13] sisley 2021.01.17 114 0 자고일어났더니 뭐노??????? [3] 벨리칸 2021.01.17 121 0 뉴비 류드밀라 뽑아볼까요?? [10] ㅇㅇ (119.199) 2021.01.17 184 0 1달 후 미래에서 옴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7 160 9 이거 초전도 4,5t도 만드는거? [2] wins 2021.01.17 126 0 실비아 얘는 왜 비호감이 아닐까 [7] ㅇㅇ (121.149) 2021.01.17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