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 소대 조언 좀 히로아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4 작성일 2021-01-17 04:23:03 수정일 2021-01-17 04:23:42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5740 8번째 자리에 스홀 빼고 스카우트 넣는 거 어떻게 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강우석 2021-01-17 04:24:15 8째 자리까지 갈 컨텐츠면 자계4 정도인데 난 5에 힐러 넣어서 안정성 챙겼음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1-01-17 04:25:05 솔저덱에 힐러 별로 아님? 얘네는 물량으로 밀어붙이는데 펼쳐보기▼ 강우석 2021-01-17 04:28:10 본인 베로롱 구관 에디 강소영 물로리 구관방 ㅡ ㅡ 이렇게 쓰는데 어차피 앞에 4개만 유지시켜도 싹 다 불도저처럼 밀어버려서 만약의 상황이나 불뎀 들어가는 맵 대비해서 물로리 하나 넣어두면 자계 4도 대개 30초 안에 깨졌음 내가 베로롱에 가장 많이 투자해서 그런걸 수 있는데 직접 넣어보고 자계 함 돌아보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게임은 게임 진행방식이 어떻게 되요 [4] ㅇㅇ (219.240) 2021.01.17 87 0 육성이랑 재화 관련해서 공략글 쓰고 싶은데 [1] 나루터지기 2021.01.17 34 0 저도 이벤트스토리 다 보고싶음 [1] ㅇㅇ (121.149) 2021.01.17 46 0 애초에 씹덕겜에 왜 pvp를 넣은거야 [5] 멜리이디 2021.01.17 108 0 나도 원래 착했는데 건틀렛 하면서 욕이 입에 붙음 [9] 히로아인 2021.01.17 106 0 건틀렛 이지수 서폿덱 잡는법 [3] ㅇㅇ (111.171) 2021.01.17 214 -1 메이즈)이거진짜 마법의짤임.... [4] ㅇㅇ 2021.01.17 153 1 걍 건은 1위 말고는 다 고통받음 [5] ㅇㅇ 2021.01.17 82 0 내가 오토덱이 될게 [3] 엘빅이 2021.01.17 76 0 푸하하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34 0 로비는 터미스카웃 byute 2021.01.17 83 0 아 유금태 신작 이틀 전 너무 떨린다 [3] 마망쭈쭈조 2021.01.17 106 0 건틀렛 왜하는건지 ㅋㅋ [1] sibalba 2021.01.17 62 0 의외로 뜨면 기분좋은 지부 임무 [3] ㅇㅇ (14.46) 2021.01.17 129 -1 뉴비 어떤애를 키워야 할까요? [7] ㅇㅇ (119.199) 2021.01.17 115 0 건틀렛 하기는 싫은데 [1] 죽지않고 2021.01.17 47 1 클룡인뉴비 너무슬픔... [3] ㅇㅇ (220.126) 2021.01.17 101 0 메이즈전대 스토리 다 보고옴 [8] ㅇㅇ (211.107) 2021.01.17 187 5 씨발. 로. 검색을 해보았다 [12] ㅇㅇ 2021.01.17 179 7 대답해봐 상여닝.. [2] 나루터지기 2021.01.17 69 0 힐데가 배신자가 아닌 이유 [2] LunaR 2021.01.17 102 0 건틀렛 -건- 응애단이 너무 많아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7 143 1 ㅅㅂ 2각계 알아보는데 헝앱 쌈났네 [4] ㅇㅇ (49.164) 2021.01.17 178 1 협력사 소대 조언 좀 [3] 히로아인 2021.01.17 64 0 나 왜 보급작전 1-6보다 1-4가 튜바 더 많이 나오냐 [2] 천일 2021.01.17 103 0 건틀렛의 양면성 [3] DButton 2021.01.17 89 0 내일은 민병대랑 이벤트가 끝일까? [4] 마망쭈쭈조 2021.01.17 81 0 와 시발 이게 건공용 해상도인가.. [5] 무딱 2021.01.17 198 0 카사채널에서 '싶다'로 검색해보았다 [4] 넨도 2021.01.17 94 -1 상향도 좆같은게 [4] lllBoomerlll 2021.01.17 63 0 전생에 지은 죄가 많으면 건틀렛을 하게된데! [2] ㅇㅇ (222.110) 2021.01.17 64 0 프리시즌인데 왜케 과몰입함 ㅋㅋㅋ [3] ㅇㅇ 2021.01.17 93 0 그런데 건 욕 존나 써서 올리려다가 [2] ㅇㅇ 2021.01.17 68 0 600포 다 빼고 나니까 마망쭈쭈조 2021.01.17 50 0 이겜 밸패는 자주함? [5] ㅇㅇ (121.149) 2021.01.17 88 0 각유나 없으니까 확실히 라인 미는 거 체감 크네 봉살 2021.01.17 43 0 ✋질문 태스크 포인트는 뽑기교환? 아님 융핵? [2] 찍먹늅 2021.01.17 74 0 근데 신학기복각도 2주하려나? [1] ㅇㅇ (58.76) 2021.01.17 24 0 구인/구직 중고 늒네 데려갈 컨소 그리고 친추도 받아요 [1] Rorens 2021.01.17 46 0 건틀렛 pvp에 꿈 있는 뉴비들 필독 [5] 안될꺼뭐있노 2021.01.17 129 0 -건- [3] lllBoomerlll 2021.01.17 67 0 ✋질문 복커뉴빈데 뭐해야됨 [1] ㅇㅇ (61.99) 2021.01.17 47 0 ✋질문 피스키퍼 유탄쏘는거 주시윤이 반격함? [7] lifeboat 2021.01.17 124 0 지금 복귀하면 뭐해야해? [1] Louvetina 2021.01.17 36 0 뉴비 아까 32뽑 망해서 리세했다 [6] 디오슨 2021.01.17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