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왜하는건지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1]
테디베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 그는 신이야
63
0
건틀렛
전진시그마는 좀 빡치더라
[4]
180
0
카사는 브금 ㄹㅇ 잘만드는듯
[3]
96
0
뉴비 편성짜주세여
[6]
87
0
건틀렛
건틀렛 100연승달성..
[3]
143
1
이터니움인가 그거 사는건 별로임?
[8]
96
0
카붕이들 건틀렛 존나 싫어하는거 같은데
[5]
171
0
건틀렛 150 포인트 들어올때마다 심장 박동수 올라감
[1]
80
0
건틀렛
다들 이프 2호기 새로 키웠음?
[2]
86
0
pvp안해도 상관없지?
[2]
59
0
소신발언) 건틀렛은 잘 만들어진 컨텐츠 맞다
[1]
104
4
이 게임은 게임 진행방식이 어떻게 되요
[4]
87
0
육성이랑 재화 관련해서 공략글 쓰고 싶은데
[1]
33
0
저도 이벤트스토리 다 보고싶음
[1]
46
0
애초에 씹덕겜에 왜 pvp를 넣은거야
[5]
108
0
나도 원래 착했는데 건틀렛 하면서 욕이 입에 붙음
[9]
106
0
건틀렛
이지수 서폿덱 잡는법
[3]
213
-1
메이즈)이거진짜 마법의짤임....
[4]
153
1
걍 건은 1위 말고는 다 고통받음
[5]
82
0
내가 오토덱이 될게
[3]
75
0
푸하하
34
0
로비는 터미스카웃
83
0
아 유금태 신작 이틀 전 너무 떨린다
[3]
106
0
건틀렛 왜하는건지 ㅋㅋ
[1]
61
0
의외로 뜨면 기분좋은 지부 임무
[3]
129
-1
뉴비 어떤애를 키워야 할까요?
[7]
115
0
건틀렛 하기는 싫은데
[1]
47
1
클룡인뉴비 너무슬픔...
[3]
101
0
메이즈전대 스토리 다 보고옴
[8]
187
5
씨발. 로. 검색을 해보았다
[12]
179
7
대답해봐 상여닝..
[2]
68
0
힐데가 배신자가 아닌 이유
[2]
102
0
건틀렛
-건- 응애단이 너무 많아
[4]
142
1
ㅅㅂ 2각계 알아보는데 헝앱 쌈났네
[4]
178
1
협력사 소대 조언 좀
[3]
64
0
나 왜 보급작전 1-6보다 1-4가 튜바 더 많이 나오냐
[2]
103
0
건틀렛의 양면성
[3]
89
0
내일은 민병대랑 이벤트가 끝일까?
[4]
81
0
와 시발 이게 건공용 해상도인가..
[5]
198
0
카사채널에서 '싶다'로 검색해보았다
[4]
94
-1
상향도 좆같은게
[4]
63
0
전생에 지은 죄가 많으면 건틀렛을 하게된데!
[2]
64
0
프리시즌인데 왜케 과몰입함 ㅋㅋㅋ
[3]
92
0
그런데 건 욕 존나 써서 올리려다가
[2]
68
0
600포 다 빼고 나니까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