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는 게임들을 예로 들자면
라스트 오리진은 스테이지를 모두 진행한뒤 통발 걸어두고 자원 수집을 위해일정 스테이지를 반복으로 도는 형태
목표는 아이들 레벨업과 장비 레벨업
명일방주 역시 스테이지를 끝까지 밀어두고 오퍼레이터 육성을 위해 자원을 얻기 위해
특정 스테이지를 반복적으로 도는형태.
목표는 레벨업과 스킬작
정도인데
아직 2-1 돌고 있는 뉴비로서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왜 이런글을 쓰냐면 맨땅에 시작해서 벌써 크레딧을 다써버려서 그렇습니다
애들 레벨업을 할수가 없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