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메이슨 횽 좆구림? ㅇㅇ (121.12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4 작성일 2021-01-17 04:29:19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5963 활용도 종범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나유빈 2021-01-17 04:29:43 좆구림 펼쳐보기▼ KIRAREKI 2021-01-17 04:30:25 구려 펼쳐보기▼ 당장삭제해 2021-01-17 04:34:41 그나마 메카덱에 넣을수있긴한데 그럴빠엔 실비아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들 폐사하는거 제일 큰 원인이 뭘까 [13] 멜리이디 2021.01.17 139 0 늒네... 힘냈어... [34] 축산 2021.01.17 1499 47 메이즈전대 bgm듣구가셈 [1]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78 0 여기서 작년 발렌이벤때 최고레벨던전 돌던 사람있음? [8] ㅇㅇ (120.50) 2021.01.17 75 0 살게없다 [3] 씨씨씨씨스퍼 2021.01.17 67 0 시그마 스토리도 좋네... [9] ㅇㅇ (119.197) 2021.01.17 143 2 후 시발 건돌려야되네 [3] sibalba 2021.01.17 80 0 2주년때는 건틀렛 국제대회가 열리지않을까 [2] 망가에용 2021.01.17 73 -1 근데 결국 친선전 생기면 채널 분쟁은 건틀렛으로 해결해야지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7 89 0 요즘 카사 광고 볼때마다 스트레스 이빠이받음 [2] 랜서 2021.01.17 113 2 이거 하나 남았는데 내 머리론 모르겠다 [9] 시차 2021.01.17 110 0 '이번시즌에는 건포만 뺄거임' '이제 오토만 돌릴거임' [5] 미나링 2021.01.17 102 2 pvp컨덴츠하다 예전에 폰 깨물어 부수고 념글 간얘 있음 [1] 금태링다메다메 2021.01.17 91 0 카사 접음... [5] ㅇㅇ 2021.01.17 136 -2 건틀릿은 이제 반복작전 기능만 넣어주면 딱인데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66 0 일요일은 건틀렛 안함 [1] DButton 2021.01.17 44 0 존나 나란새끼 시발 ㅋㅋ byute 2021.01.17 44 0 침식핵 빨간거 어디서 구해? [3] 밥풀 2021.01.17 51 0 뉴비인데 3챕에서 비지엠 존나 좋은구간있던데 [1] ㅇㅇ (121.149) 2021.01.17 57 0 이디스 전진 출격은 인성질임 아님? [7] 테디베어 2021.01.17 123 0 고인물들 질문 있음 [14] ㅇㅇ 2021.01.17 123 0 근데 카사 이대로 가면 [1] 넨도 2021.01.17 70 0 늒네인데 이캐릭들로 계속 할까? [3] ㅇㅇ (211.33) 2021.01.17 81 0 ✋질문 메이슨 횽 좆구림? [3] ㅇㅇ (121.129) 2021.01.17 74 0 묻혀서 그렇지 스카우트 스킬 좆병신 같은데? [8] 히로아인 2021.01.17 194 0 제이크 그는 신이야 나유빈 2021.01.17 64 0 건틀렛 전진시그마는 좀 빡치더라 [4] 토깡이 2021.01.17 180 0 카사는 브금 ㄹㅇ 잘만드는듯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7 96 0 뉴비 편성짜주세여 [6] ㅇㅇ (220.81) 2021.01.17 87 0 건틀렛 건틀렛 100연승달성.. [3] dd 2021.01.17 144 1 이터니움인가 그거 사는건 별로임? [8] qpqp 2021.01.17 96 0 카붕이들 건틀렛 존나 싫어하는거 같은데 [5] 미야 2021.01.17 172 0 건틀렛 150 포인트 들어올때마다 심장 박동수 올라감 [1] ㅇㅇ 2021.01.17 80 0 건틀렛 다들 이프 2호기 새로 키웠음? [2] 무딱 2021.01.17 86 0 pvp안해도 상관없지? [2] 후인생 2021.01.17 60 0 소신발언) 건틀렛은 잘 만들어진 컨텐츠 맞다 [1] ㅇㅇ (121.128) 2021.01.17 104 4 이 게임은 게임 진행방식이 어떻게 되요 [4] ㅇㅇ (219.240) 2021.01.17 87 0 육성이랑 재화 관련해서 공략글 쓰고 싶은데 [1] 나루터지기 2021.01.17 34 0 저도 이벤트스토리 다 보고싶음 [1] ㅇㅇ (121.149) 2021.01.17 47 0 애초에 씹덕겜에 왜 pvp를 넣은거야 [5] 멜리이디 2021.01.17 108 0 나도 원래 착했는데 건틀렛 하면서 욕이 입에 붙음 [9] 히로아인 2021.01.17 106 0 건틀렛 이지수 서폿덱 잡는법 [3] ㅇㅇ (111.171) 2021.01.17 214 -1 메이즈)이거진짜 마법의짤임.... [4] ㅇㅇ 2021.01.17 153 1 걍 건은 1위 말고는 다 고통받음 [5] ㅇㅇ 2021.01.17 82 0 내가 오토덱이 될게 [3] 엘빅이 2021.01.17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