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덜덜 떨리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악;;; 전당 3~4 미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5]
이디스애호해
ㅇㅇ (14.46)
삭제
수정
카붕스
starseeker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그 구간 개선이 안됬는데
[1]
60
0
1주년 쟁점
45
0
아니 근데 전략전 낚시덱 너무 역겨움 ㄹㅇ
[4]
115
1
이겜 걍 해도됨?
[4]
111
1
아 ㅋㅋ 뉴비들 니가와 맛좀 봐라
[5]
119
0
✋질문
메카덱 아니라도 쓰는 인싸메카가 뭐임
[9]
145
0
베로니카도 거의 필수캐아님?
[6]
128
0
보자마자 아라크네 생각났음
[4]
101
0
✋질문
이중에서 리세계 추천좀요
[6]
110
0
아아... 그는... 「전장의 베이시스트」
[1]
80
1
이거 리세 빡셈?
[7]
79
0
구인/구직
레이드 두개 만료직전인거 잡을 협력사 구합니다
[3]
56
0
고슴딩가
[1]
78
0
내가 2차 복각이란 말을 잘못 썼네 ㄷ
46
0
여기 풀오토 성능 구림?
[4]
95
0
이디스 성대 왜 저럼?
[6]
161
0
전략전 홍어년들 온리 뉴비잡이용이잖음
[3]
90
0
이데리움 한도가 어케되는거임?
[6]
156
0
뉴비 여기서 뭐 사야해?
[6]
84
0
님들 저 궁금한거 있음
[3]
47
0
유저수가 비트코인 마냥 오르네 ㅋㅋ
[5]
131
0
같은 캐릭터는 어따써?
[6]
73
0
✋질문
건 랭크에 따라 보상 차이 큼?
[10]
90
0
하악;;; 전당 3~4 미친;;;
[5]
135
0
속보)딥러닝결과 갤런쳐수 두달뒤 1500대로 급감.....
[3]
124
2
지금 카사보면 옛날 소워생각남
[6]
240
1
전략전 낚시하면 낚이는놈 있냐
[12]
135
1
주님 한 놈 더 갑니다
[1]
144
0
너네 전략전 방어 소대 어케 짜놓냐
[7]
89
0
아니 자는사이에 누가 리세계 사갔네 ㅅㅂ
[2]
127
0
카사는 애들이 되게 잘 앵기네
[4]
156
0
딱 8000대까지 갈거같음
[1]
42
0
1배속이랑 2배속이랑 게임 결과는 똑같음?
[1]
73
0
방금 사라진글 몬데몬데
[8]
150
0
누가 카사의 미래를 물어본다면
79
0
왜 이런게임이 3천 결사대 햇다고 즐거워함?
[6]
173
0
전략전 접머덱 너무 거맙다
[3]
73
1
구인/구직
응애 나도 협력사줘
[2]
100
0
가끔 건틀렛 전략전에 지뢰있는거 보면 웃김
[4]
82
1
6000,7000,8000,9000,1만은 뭐라 불러야 되냐
[10]
138
0
민병대 성능 존나 궁금한점
[6]
121
0
님들 전투시 화면흔들리는거 끄고함?
[4]
86
0
다이아 3천개 모였는데
[3]
83
0
늒네인데 이거 계속 해야하냐
[2]
84
0
10연차 30번 뺑뺑이 돌리게해주는거 머뽑으면되는겨
[4]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