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빨책 보급작전 효율좋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1-17 10:13:14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8589 550이터에 2만골드+평균1빨책보급10회=모작1회 효율 실화냐?아무리봐도 이터낭비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릭아저씨 2021-01-17 10:13:51 수급할 장소가 마땅히 없어서 도는거임 펼쳐보기▼ 릭아저씨 2021-01-17 10:14:10 빨책 넘치면 장비보급 도는거고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17 10:13:55 이터 쓸때없을땐 꿀임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17 10:14:18 핵나오는 던젼은 이터낭비 ㄹㅇ 맞으니까 절대가지말고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7 10:14:14 수급할 장소가 없어서 그런거고 연협이 필요하면 밑에 연협돔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10:15:20 연협 몇만개쌓여서 섭종전에 부족할일없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7 10:18:29 흠 그러면 장비보급 돌면서 스충가차라도 하는거지 펼쳐보기▼ 메리스 2021-01-17 10:15:29 후반가면 빨책 남아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복귀했는대 뭐해야되냐 [8] 아나타샤 2021.01.17 91 0 카사애들 이름외운거 나열해봄 [5] 씨씨씨씨스퍼 2021.01.17 116 0 2400이 만 오천이니깐 베버 2021.01.17 40 0 우리완장들 일 너무잘하니까 종신가자 [13] 던붕이 2021.01.17 114 0 메인 이벤트 다 했으면 [9] 로자마왕님 2021.01.17 80 0 류드밀라 스킨 매력 포인트가 미시인거 아니냐? [3] 힐데지롱 2021.01.17 200 0 윾진이를 리멬 해볼까? [5] byute 2021.01.17 102 1 거짓말?? 같이 각힐 상향하면 어캄?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22 0 빠르게삭제함 [5] 야채빔 2021.01.17 112 0 카사콘좀 달아주셈 [29] ㅇㅊㅅ 2021.01.17 159 0 전과글 보고 차단각 쟀는데 [5] lllBoomerlll 2021.01.17 132 0 얘가 왜 성능충이죠??? [1] ㅇㅇ (114.201) 2021.01.17 74 0 침식체들 어케 안접었냐고 하는데 접을놈들은 사실 다 접었음 ㅋㅋ [7] 졸린개 2021.01.17 119 0 와 근데 진짜 그나마 일찍시작해서 다행이다 ㅋㅋㅋ [1] 늑네에옴 2021.01.17 82 0 36렙 키우기 vs 새 계정 키우기 [6] ㅇㅇ (116.38) 2021.01.17 65 0 솔직히 상연이 좀 불쌍하지않냐?? [12] 상연박123 (58.79) 2021.01.17 124 -10 미리하는 1주년 결산 블랙버드 2021.01.17 53 0 (권한 없음) 각유나가 왜 성능충임?????? [7] ㅇㅇ 2021.01.17 482 0 ✋질문 늒네 이벤지역 장비랑 배경 바꿔먹음 [3] ㅇㅇ (121.129) 2021.01.17 66 0 각유나 풀리는 주 요약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7 52 0 근데 원래 실시간대전같은거 서버통합이면 재밌을듯 ㅇㅇ (222.120) 2021.01.17 62 0 잠깐 보인 광고 만든다는 놈 전과 [36] 대침묵 2021.01.17 2061 50 ✋질문 빨책 보급작전 효율좋음? [8] ㅇㅇ 2021.01.17 145 0 2월2일 신스킨에 각유나 스킨은없음? [5] 개호감고닉 2021.01.17 108 0 근데 이번주 주간 건틀렛 ㅇㄷ감? [3] Recette 2021.01.17 49 0 요즘 600포 쌓일때까지 건 안하는데 아주 편안함 [1] ㅇㅇ 2021.01.17 48 0 ✋질문 이거 아주 못써먹을 덱인지 좀 봐줘ㅋㅋㅋ [5] rrtt 2021.01.17 96 0 카사 타임스퀘어 광고때릴려면 돈얼마듬? [2] ㅇㅇ (1.242) 2021.01.17 59 -1 본인 군붕이시절 카사하던 하사 잇엇음 [9] 아키잇 2021.01.17 106 0 머리하얀눈나 이름이뭐예요 [6] 씨씨씨씨스퍼 2021.01.17 384 0 근데 딱 봐도 유리가 쓰알 아님? [1] ㅇㅇ (124.51) 2021.01.17 49 0 이벤트 메이즈장비 무기랑 방어구는 먹었는데 [4] ㅇㅇ (121.149) 2021.01.17 79 0 양심고백한다 [10] ㅇㅇ 2021.01.17 114 0 월정액도 시간맘대로 들어옴? [1] ㅇㅇ (110.12) 2021.01.17 63 0 ✋질문 뉴비질문 이벤트맵 [1] ㅇㅇ (175.192) 2021.01.17 61 0 1주년페스타 예고영상에 애옹애옹 거리는게 먼가 중독성있네 [1] 라나 2021.01.17 53 0 사진 앨범 정리하다가 본건데 [8] purple 2021.01.17 118 0 꺼무 카사 사건사고 목록 읽어보는데 가관이네 [9] chsha 2021.01.17 151 -1 이달의 우수사원.jpg [12] ㅇㅇ (222.120) 2021.01.17 236 5 신규 함선 안나옴? [2] JeremyJr 2021.01.17 82 0 "유저들 분위기가 좋다고?" [5] ㅇㅇ 2021.01.17 158 3 킷사마와 요와이...... [2] 나는너무좋으니까 2021.01.17 91 0 타임스 선정 카운터 사이드 종신 계약 1순위 [6] 들은말 2021.01.17 135 4 건공들 건 엄청 재밌게하네 [4] 핸드소닉 2021.01.17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