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ㄹㅇ 오픈때부터 붙어있었지만


카사 운영 개좆같았어서 PC겜들은 물론이거니와 진짜 이름 들어본 모든 모바일겜들 다 찍먹해봤고 그 중 몇개는 지금도 서브겜으로 하는 중



구조선도 안타보고 오픈때부터 카사만 한 침식체는 ㄹㅇ 인정해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