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퀄리티는 자세히보면볼수록 놀라움 이펙트도 엄청 화려하고 캐릭터들 하나하나가

캐릭하나 컨트롤하는 그런겜들에 절대 밀리지않는느낌이었음


근데 그게 아군만해도 8명이나되니까 화려함이 겹쳐서 디테일들이 묻히는거같음

개성넘치는캐릭이 바글바글거리니까 조금 산만하게 느껴짐



하지만 pc버전나오면 훨씬 낫게느껴지겠지? 빨리나와라 이거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