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운터 케이스에 등록되는게 카운터만이 아니고 솔져도 등록되는거같은데
그와중에 안등록된 애들은 나중에 추가 되는거냐?
2. 메이즈 장비 최종장비라고 들었는데
캐릭마다 전용장비 있는거 아님? 전용장비보다 메이즈장비가 훨씬좋나
1. 카운터 케이스에 등록되는게 카운터만이 아니고 솔져도 등록되는거같은데
그와중에 안등록된 애들은 나중에 추가 되는거냐?
2. 메이즈 장비 최종장비라고 들었는데
캐릭마다 전용장비 있는거 아님? 전용장비보다 메이즈장비가 훨씬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