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레인저 키울만한애 추천좀 ㅇㅇ (39.1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9 작성일 2021-01-17 10:22:05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8960 로자리아로는 딜이 부족해서 어썰트 트루퍼 키워봤는데 얘도 너무 약한거같은데 다른애 딜 괜찮은애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lllBoomerlll 2021-01-17 10:22:26 로자가 딜이 부족해...?? 펼쳐보기▼ ㅇㅇ (39.115) 2021-01-17 10:23:56 삭제 수정 템이 별로라 그런지 디펜더를 못잡아서 이벤맵 못밀고있어 펼쳐보기▼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10:23:51 싸고 좋은 국밥은 구관총방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 웨이는 캐릭으로 안나옴? [2] 로자마왕님 2021.01.17 53 0 아카 포인트는 현질못하노 [3] lllBoomerlll 2021.01.17 61 0 캬 뉴비 협력사뽕에 취한다 [11] 축산 2021.01.17 123 4 아키는 안귀여움 [5] ㅇㅊㅅ 2021.01.17 114 0 계속 카사카사 라고 하니까 약간 [1] 씨씨씨씨스퍼 2021.01.17 58 0 일요일이라 ㅈ같은데 낼 주간패키지살생각에 또 기쁘네 [6] sibalba 2021.01.17 57 0 난 카사 서브겜으로 시작했는데 [11] 양하림 2021.01.17 128 0 민병대 홍어 1일 14시간 35분전ㅋㅋㅋㅋ [4] ㅇㅇ 2021.01.17 65 0 각유나가 갓캐인 이유 [7] ㅇㅇ (114.201) 2021.01.17 124 1 ???: 무슨 장례식이 열리고 있는건가요? [4] 메겟츠 2021.01.17 1154 4 아카콘 여러개 샀는데 아키콘 왤케 커여움 [7] ㅇㅇ 2021.01.17 98 0 담주는 격전어떻게되는거임? [1] Zabanya 2021.01.17 45 0 난 얘 얼굴이 쫌 아쉽더라 [8] ㅇㅇ (121.149) 2021.01.17 146 0 금태 웃긴게 ㅋㅋ [6] ILO 2021.01.17 102 0 와 한그오 장작 계속 추가되네 [22] 난이미죽음 2021.01.17 216 0 이거 개귀엽다 [5] 오새린 2021.01.17 118 2 2일에는 리세 어캐함? [4] ㅇㅇ (58.239) 2021.01.17 93 0 이유미 출근했는데 이유리 개따먹히고 있음ㅋㅋㅋ ILO 2021.01.17 69 0 근데 신디 스킨 디자인한 애는 찐페도 같음 [6] 들은말 2021.01.17 178 0 분탕들 오는거보니 이겜도 날아오를 준비가 됬다 [2] 마늘블럭 2021.01.17 87 0 다음픽업뭐임? [6] 리아란 2021.01.17 87 0 상연이형 격전지원 일일 2만 크레딧 안 줘도 돼... [5] 졸린개 2021.01.17 94 0 이겜 하면서 고백할거있음 [4] 최만식 2021.01.17 92 -1 오늘 카사에 6만원 과금했어 [6] ㅇㅇ (124.57) 2021.01.17 100 3 ✋질문 레인저 키울만한애 추천좀 [3] ㅇㅇ (39.115) 2021.01.17 69 0 건틀렛 뉴비때는 건에 가면 그냥 잡탕덱이네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180 0 카사 인겜 수영복 파티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47 0 나는 지금 행복해 [9] lllBoomerlll 2021.01.17 108 5 근데 pc클라가 문제가 아님 [6] 엘빅이 2021.01.17 135 2 카사 세나 꼴만 안났으면 좋겠다 ㅇㅇ (175.206) 2021.01.17 63 0 이유리 등장 이틀전.. ㅇㅇ 2021.01.17 121 0 사실 처음에 카사 나오면 찍먹해볼 생각이었었음 [8] 피치카토 2021.01.17 119 0 근데 카사는 챈에 상주할수밖에 없는거같음 [1] 아키잇 2021.01.17 78 0 니들 근데 김하나 스타킹 왜 안 신은지는 아냐? [4] byute 2021.01.17 141 0 pc클라 제일 기대하는 사람들 특 [4] 셰이브 2021.01.17 128 0 선별채용 나온이후론 첫ssr고정이겠네 [2] 블랙버드 2021.01.17 116 0 난 1주년이랑 이 캐릭터들 보고 어제 리세계사고 시작했음 ㅋㅋㅋ [11] 늑네에옴 2021.01.17 157 0 류드 스킨 스탠딩 나온건 없음? [1] 빈츠 2021.01.17 83 0 아카 완장은 종신이니 안십하십쇼 [2] 베버 2021.01.17 69 0 뉴비가 생각하는 카사 조금 아쉬운점 [4] ㅇㅇ (118.39) 2021.01.17 107 0 근데 상연이 호감 아니냐? [9] ILO 2021.01.17 96 0 본인 스킨 살 목록 [5] ㅇㅇ 2021.01.17 263 2 건틀렛 챌 달성 ㅇㅇ (121.164) 2021.01.17 70 0 1주년하기전에 160뽑줄떄 해서 다행이다 ㅅㅂ ㅇㅇ (121.149) 2021.01.17 94 0 왜 나만 스충 메이즈 없어? [2] ㅇㅇ 2021.01.17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