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애내보고 왔는데 둘다없음 시벌. 

선택권은 성능충이라 각등이 뽑을꺼




성능충이라 이렇게키우는데 


그나마 알렉스가 되게 이쁘더라 에델은 스킨이 이쁘다는데 아직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