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1주년이랑 이 캐릭터들 보고 어제 리세계사고 시작했음 ㅋㅋㅋ 늑네에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1-17 10:20:02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8871 근데 애내보고 왔는데 둘다없음 시벌. 선택권은 성능충이라 각등이 뽑을꺼성능충이라 이렇게키우는데 그나마 알렉스가 되게 이쁘더라 에델은 스킨이 이쁘다는데 아직안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lllBoomerlll 2021-01-17 10:20:34 푸별 2021-01-17 10:20:42 캐릭풀좋네 펼쳐보기▼ 늑네에옴 2021-01-17 10:21:20 로자리아 뽑고싶어 그거 나오면 과금해서 천장까지 찍을껴 펼쳐보기▼ 푸별 2021-01-17 10:23:20 아마 160뽑에 있을껄 기도해 펼쳐보기▼ 빈츠 2021-01-17 10:21:22 에델 스킨보면 진짜 머리가 띵해진다 펼쳐보기▼ 졸린개 2021-01-17 10:21:22 2월 2일에 에델 스킨 꼭 봐라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0:21:48 상위 1% 뉴비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7 10:22:42 음 ssr은 저것만 키우는거 추천 뉴비에겐 ssr은 적성핵 많이먹어서 몇개씩 나눠서 키워야해 펼쳐보기▼ 늑네에옴 2021-01-17 10:24:10 ㅇㅇ 나도 딱 저거만 키울려고 각유빈도 50찍고 봉인 위에 4개키우고 sr 좋은 3총사에 가성비좋은 N,R위주로 키우게 적성핵부족하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10:23:11 동네힘쎈노무현 2021-01-17 10:33:10 짤에 맵이름 자지로 봤네 .. 좆됏다인생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얘 얼굴이 쫌 아쉽더라 [8] ㅇㅇ (121.149) 2021.01.17 146 0 금태 웃긴게 ㅋㅋ [6] ILO 2021.01.17 102 0 와 한그오 장작 계속 추가되네 [22] 난이미죽음 2021.01.17 216 0 이거 개귀엽다 [5] 오새린 2021.01.17 118 2 2일에는 리세 어캐함? [4] ㅇㅇ (58.239) 2021.01.17 93 0 이유미 출근했는데 이유리 개따먹히고 있음ㅋㅋㅋ ILO 2021.01.17 69 0 근데 신디 스킨 디자인한 애는 찐페도 같음 [6] 들은말 2021.01.17 178 0 분탕들 오는거보니 이겜도 날아오를 준비가 됬다 [2] 마늘블럭 2021.01.17 87 0 다음픽업뭐임? [6] 리아란 2021.01.17 87 0 상연이형 격전지원 일일 2만 크레딧 안 줘도 돼... [5] 졸린개 2021.01.17 94 0 이겜 하면서 고백할거있음 [4] 최만식 2021.01.17 92 -1 오늘 카사에 6만원 과금했어 [6] ㅇㅇ (124.57) 2021.01.17 100 3 ✋질문 레인저 키울만한애 추천좀 [3] ㅇㅇ (39.115) 2021.01.17 69 0 건틀렛 뉴비때는 건에 가면 그냥 잡탕덱이네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180 0 카사 인겜 수영복 파티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47 0 나는 지금 행복해 [9] lllBoomerlll 2021.01.17 108 5 근데 pc클라가 문제가 아님 [6] 엘빅이 2021.01.17 135 2 카사 세나 꼴만 안났으면 좋겠다 ㅇㅇ (175.206) 2021.01.17 63 0 이유리 등장 이틀전.. ㅇㅇ 2021.01.17 121 0 사실 처음에 카사 나오면 찍먹해볼 생각이었었음 [8] 피치카토 2021.01.17 119 0 근데 카사는 챈에 상주할수밖에 없는거같음 [1] 아키잇 2021.01.17 78 0 니들 근데 김하나 스타킹 왜 안 신은지는 아냐? [4] byute 2021.01.17 141 0 pc클라 제일 기대하는 사람들 특 [4] 셰이브 2021.01.17 128 0 선별채용 나온이후론 첫ssr고정이겠네 [2] 블랙버드 2021.01.17 116 0 난 1주년이랑 이 캐릭터들 보고 어제 리세계사고 시작했음 ㅋㅋㅋ [11] 늑네에옴 2021.01.17 156 0 류드 스킨 스탠딩 나온건 없음? [1] 빈츠 2021.01.17 83 0 아카 완장은 종신이니 안십하십쇼 [2] 베버 2021.01.17 69 0 뉴비가 생각하는 카사 조금 아쉬운점 [4] ㅇㅇ (118.39) 2021.01.17 107 0 근데 상연이 호감 아니냐? [9] ILO 2021.01.17 95 0 본인 스킨 살 목록 [5] ㅇㅇ 2021.01.17 263 2 건틀렛 챌 달성 ㅇㅇ (121.164) 2021.01.17 70 0 1주년하기전에 160뽑줄떄 해서 다행이다 ㅅㅂ ㅇㅇ (121.149) 2021.01.17 94 0 왜 나만 스충 메이즈 없어? [2] ㅇㅇ 2021.01.17 74 0 카사 애니 pv 김하나 너모 좋다. [2] byute 2021.01.17 96 0 각성 캐릭 없으면 pve 다 못밀음? [3] ㅇㅇ (49.172) 2021.01.17 67 0 ✋질문 뉴비 질문 2가지 [5] ㅇㅇ (182.216) 2021.01.17 153 0 ✋질문 복귀했는대 뭐해야되냐 [8] 아나타샤 2021.01.17 92 0 카사애들 이름외운거 나열해봄 [5] 씨씨씨씨스퍼 2021.01.17 117 0 2400이 만 오천이니깐 베버 2021.01.17 40 0 우리완장들 일 너무잘하니까 종신가자 [13] 던붕이 2021.01.17 114 0 메인 이벤트 다 했으면 [9] 로자마왕님 2021.01.17 81 0 류드밀라 스킨 매력 포인트가 미시인거 아니냐? [3] 힐데지롱 2021.01.17 201 0 윾진이를 리멬 해볼까? [5] byute 2021.01.17 102 1 거짓말?? 같이 각힐 상향하면 어캄?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22 0 빠르게삭제함 [5] 야채빔 2021.01.17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