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1년동안 대표님 해달라는것도 다 들어줫는데 조금은 하고싶은대로 내버려둬도 되는거아님??
막 두명이서 후드려패는데 좀 불쌍하더라
카운터사이드 사실상 상연이가 다 만들엇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