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컨텐츠 진행 방향좀 알려죠.. 녕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4 작성일 2021-01-18 20:00:2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3199 공지보니까모의훈련 5단계까지 뚫으라는데 난 대공3도못깨겟던데.... 이거 5까지 뚫는거맞음???에피는 ep3 지금 밀고있는데 에피 게속 뚫고 이제 머하면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제이크 2021-01-18 20:00:51 모의 5는 대공 특화 유닛 안키워놨으면 힘들지 펼쳐보기▼ 제이크 2021-01-18 20:01:30 에피 계속 뚫고 외전도 뚫고 하는데 이벤트 있으면 이벤트부터 우선 뚫으면 됨 펼쳐보기▼ ㅇㅇ (58.140) 2021-01-18 20:05:29 삭제 수정 나도 3일뉴비긴한데 아까끝난 이벤으로 뻠핑안했으면 원래 힘듬..오늘밤까지 스펙업하고 초기화직전에 도전해봐 정안되면 그냥 3단계ㄱㄱ 펼쳐보기▼ ㅇㅇ (58.140) 2021-01-18 20:08:46 삭제 수정 그리고 대공은 공지에있는 조합4명만 대충비슷하게넣고 잘키우면 5층까지 다뚫림 잘키운 탱커하나랑 저격,레인저 조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건을 좋아하는게 틀림없어! [5] 토깡이 2021.01.18 76 0 뉴비 초월 우선순위는 메인딜러부터? [4] ㅇㅇ (175.123) 2021.01.18 142 0 건모티콘인성질이라도 당한거래? [4] ㅇㅇ (14.42) 2021.01.18 98 0 ㅋㅋㅋㅋㅋ메이즈 못만들었다 [9] 츠나츠 2021.01.18 111 2 챈럼 카사닉은 어떻게 외우고 다님? [6] ㅇㅇ 2021.01.18 133 0 꼭 로자리아를 뽑고 말겠서 [2] ㅇㅇ 2021.01.18 107 0 직권남용 완장질 심하면 안좋음 [2] 오새린 2021.01.18 107 2 어제부터 팬드 야누스 타이밍 고민 중인데 [7] DButton 2021.01.18 91 0 힐러들이 탱크도 치료해주냐? [3] ㅇㅇ (175.123) 2021.01.18 86 0 확실한건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 필요가 없지 [10] 수램 2021.01.18 140 4 와 셋바 진짜 잠시 정신놓으니까 훅가네 [2] 독호메 2021.01.18 69 0 비매너 딱 정하기 애매한게 [3] 수램 2021.01.18 147 -1 각성도 도감 팀업해줘 화선 2021.01.18 44 0 비매의 기준을 챈 공지로 정해주면 좋겠음 [3] 오새린 2021.01.18 82 -1 펜릴소대 각성 선택권 [2] ㅇo 2021.01.18 267 -2 친구소대는 무조건 빌려가며 하는게 좋냐? [5] ㅇㅇ (175.123) 2021.01.18 73 0 키울거 너무많네 수램 2021.01.18 42 0 건틀렛 와 3벤 각수를 쓰냐...팬드가 나설때구만 금지어다 2021.01.18 98 0 왜 시발 아라크네가 진짜 좋은거같지? [7] lllBoomerlll 2021.01.18 128 0 나유빈 공피감 전부 레피감으로 바꾸고 싶네 [4] ㅇㅇ 2021.01.18 87 0 박제할만큼의 비매의 기준이 머임? [4] 오새린 2021.01.18 116 0 전장 홍어한거 올리고 차단 먹는다 ㅅㄱㅂ [3] ㅇo 2021.01.18 126 -2 착륙지점 강습지점 차이가 뭐냐 [4] ㅇㅇ (175.123) 2021.01.18 107 0 뉴비 컨텐츠 진행 방향좀 알려죠.. [4] 녕나 2021.01.18 74 0 건틀렛 공익서폿덱 하루만에 죄다 올라갔나보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8 114 0 뉴비 컨소시엄 협력사 구해요 [2] ㅇㅇ (114.29) 2021.01.18 60 0 다음 110 뭐할까 [3] 수램 2021.01.18 79 0 셋바도 파밍 되나요... [6] Atomi 2021.01.18 86 0 건틀렛 피돼지브라더스 [2] lllBoomerlll 2021.01.18 88 0 몹은 다 잡고 깨는게 좋지? [4] ㅇㅇ (175.123) 2021.01.18 57 0 뉴비인데 다이브41층에서 초기화해도됨? [4] 통키 2021.01.18 100 0 현명한 사람이면 셋바고 튜바고 전당템에 씀 [13] ㅇㅇ 2021.01.18 147 0 담시즌도 모더레이터면 무조건 쓰러트린다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8 87 0 ? [4] 죽지않고 2021.01.18 74 0 '예아' 수램 2021.01.18 65 0 전당4갑자기 전복되네 카사하는병신 2021.01.18 43 0 오 스윗스팟 주차성공 DisplayPort 2021.01.18 92 0 튜닝 시작한다 ㅋㅋ [9] 제이크 2021.01.18 134 6 별거 아닌데 아쉽네 [1] 완 2021.01.18 106 0 역시 메타가 잘 맞아야됨 [2] ㅇㅇ 2021.01.18 74 0 이거 지금 후열타격 판정 좆창난거 같은데 [4] ㅇo 2021.01.18 122 -2 이겜을 하면서 스킬북을 쌓게 될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2] Psy버거 2021.01.18 109 0 이득충이라서 전당에 셋바 못쓰겠음 [2] 독호메 2021.01.18 80 0 선볼의 상태가?? [4] lllBoomerlll 2021.01.18 135 0 힐링해주는 서폿 + 알렉스 하니까 dfj88 2021.01.18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8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