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야누스 특수기 쓰고 팬드 박을지 특수기 쓰기 전에 박을지 이걸로 고민함
일단 팬드 템이 레피라 왠만하면 떨어트리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 리스크가 너무 큰거 같은데 그렇다고 나유빈이 야누스 특수기 맞는 것도 좀 꺼려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