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야누스 특수기 쓰고 팬드 박을지 특수기 쓰기 전에 박을지 이걸로 고민함
일단 팬드 템이 레피라 왠만하면 떨어트리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 리스크가 너무 큰거 같은데 그렇다고 나유빈이 야누스 특수기 맞는 것도 좀 꺼려지고
상대 야누스 특수기 쓰고 팬드 박을지 특수기 쓰기 전에 박을지 이걸로 고민함
일단 팬드 템이 레피라 왠만하면 떨어트리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 리스크가 너무 큰거 같은데 그렇다고 나유빈이 야누스 특수기 맞는 것도 좀 꺼려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