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아져씨들 질문이 있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0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독호메
화선
DButton
수램
샤프심도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 기원 1일차
[2]
58
0
서폿 하나만 쓰면 클로디아 에리어스 누구씀?
[6]
105
0
이유리 솔저 아닌거 좀 빡침
[3]
182
1
메카 탱커 하나 더 안 만들어주나
[11]
96
0
아 시발 장비 하나 못먹었네
[4]
70
0
배틀패스에 나오는 쌍둥이 조디악나이츠임?
[4]
93
0
근데완장들은 언제잠?
[7]
106
0
메카덱 sr중에서 쓸만한거 있음?
[8]
90
0
아니 형석이네에서 왔는데 라비 광고 무슨 의미냐고
[11]
197
0
근데 나도 에이함 시절에 함선앞 마리아 당한적 있었음
[4]
97
0
건이 ㄹㅇ 할때마다 기분나쁨
[3]
70
1
뉴비라 념글봐도 왜 화내는지 모르겠다
[6]
123
0
건틀렛
전진 이디스나 건쉽은 봐줘
[7]
122
0
각힐이 인성질용도로 쓰이는구나
70
-1
건틀렛
내가 간다 건공쉑들아ㅋㅋㅋㅋ
[2]
122
-1
전진타워가 제일 빡침
[3]
67
0
카일윙 정도면 초월 선투자 할만한가
[5]
90
0
디텍터의 힘을 쓰면...
[1]
67
1
님들 이거 여기 캐 맞음?
[10]
1333
0
막타남기고 타임스탑 걸면서까지 인성질하면 완벽할거같은데
59
-1
ㅋㅋㅋㅋㅋㅋㅋㅋ타임스탑은 좀 선넘는데
[3]
88
0
근데 나도 인성질 자주함..
[4]
110
-3
싸움은 막고라 챈으로
[1]
85
1
✋질문
아져씨들 질문이 있어요
[5]
140
0
겜 끝나갈 때 각성 캐릭이나 타워내는거 졷같긴 하지
[6]
160
3
다들 건을 좋아하는게 틀림없어!
[5]
76
0
뉴비 초월 우선순위는 메인딜러부터?
[4]
141
0
건모티콘인성질이라도 당한거래?
[4]
98
0
ㅋㅋㅋㅋㅋ메이즈 못만들었다
[9]
110
2
챈럼 카사닉은 어떻게 외우고 다님?
[6]
133
0
꼭 로자리아를 뽑고 말겠서
[2]
106
0
직권남용 완장질 심하면 안좋음
[2]
107
2
어제부터 팬드 야누스 타이밍 고민 중인데
[7]
91
0
힐러들이 탱크도 치료해주냐?
[3]
85
0
확실한건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 필요가 없지
[10]
140
4
와 셋바 진짜 잠시 정신놓으니까 훅가네
[2]
69
0
비매너 딱 정하기 애매한게
[3]
147
-1
각성도 도감 팀업해줘
44
0
비매의 기준을 챈 공지로 정해주면 좋겠음
[3]
82
-1
펜릴소대 각성 선택권
[2]
267
-2
친구소대는 무조건 빌려가며 하는게 좋냐?
[5]
72
0
키울거 너무많네
41
0
건틀렛
와 3벤 각수를 쓰냐...팬드가 나설때구만
97
0
왜 시발 아라크네가 진짜 좋은거같지?
[7]
128
0
나유빈 공피감 전부 레피감으로 바꾸고 싶네
[4]
87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