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텍터의 힘을 쓰면... 토깡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2021-01-18 20:16:5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3378 건공들을 멸종시킬수있지않을까?어째서 모르는거지 박상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8 20:19: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버저비터였네 [2] 화선 2021.01.18 58 0 시발 급발진했다 [6] ㅇㅇ 2021.01.18 182 0 근데 카사 형제게임 머임?? [10] ㅇㅇ (218.51) 2021.01.18 130 0 여기서 기밀채용 살만해요? [7] ㅇㅇ 2021.01.18 108 0 자기전에 한마디만 [8] 에프 2021.01.18 117 1 이제 다들 잘 시간이라고 [2] purple 2021.01.18 57 0 각서윤 기원 1일차 [2]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1.01.18 58 0 서폿 하나만 쓰면 클로디아 에리어스 누구씀? [6] ㅇㅇ (175.123) 2021.01.18 105 0 이유리 솔저 아닌거 좀 빡침 [3] 제이크 2021.01.18 182 1 메카 탱커 하나 더 안 만들어주나 [11] 수램 2021.01.18 96 0 아 시발 장비 하나 못먹었네 [4] 도넛알바생나린 2021.01.18 70 0 배틀패스에 나오는 쌍둥이 조디악나이츠임? [4] 달고나좋아 2021.01.18 93 0 근데완장들은 언제잠? [7] 에프 2021.01.18 106 0 메카덱 sr중에서 쓸만한거 있음? [8] ㅇㅇ 2021.01.18 90 0 아니 형석이네에서 왔는데 라비 광고 무슨 의미냐고 [11] 타마통신 2021.01.18 197 0 근데 나도 에이함 시절에 함선앞 마리아 당한적 있었음 [4] lllBoomerlll 2021.01.18 97 0 건이 ㄹㅇ 할때마다 기분나쁨 [3] 소네마리 2021.01.18 70 1 뉴비라 념글봐도 왜 화내는지 모르겠다 [6] 하세기 2021.01.18 123 0 건틀렛 전진 이디스나 건쉽은 봐줘 [7] 수램 2021.01.18 122 0 각힐이 인성질용도로 쓰이는구나 ㅇㅇ 2021.01.18 70 -1 건틀렛 내가 간다 건공쉑들아ㅋㅋㅋㅋ [2] lllBoomerlll 2021.01.18 122 -1 전진타워가 제일 빡침 [3] ㅇㅇ 2021.01.18 67 0 카일윙 정도면 초월 선투자 할만한가 [5] ㅇㅇ (175.123) 2021.01.18 90 0 디텍터의 힘을 쓰면... [1] 토깡이 2021.01.18 66 1 님들 이거 여기 캐 맞음? [10] 데미그리폰 2021.01.18 1333 0 막타남기고 타임스탑 걸면서까지 인성질하면 완벽할거같은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8 59 -1 ㅋㅋㅋㅋㅋㅋㅋㅋ타임스탑은 좀 선넘는데 [3] ㅇㅇ (14.42) 2021.01.18 88 0 근데 나도 인성질 자주함.. [4] 수램 2021.01.18 110 -3 싸움은 막고라 챈으로 [1] DButton 2021.01.18 85 1 ✋질문 아져씨들 질문이 있어요 [5] 타마통신 2021.01.18 140 0 겜 끝나갈 때 각성 캐릭이나 타워내는거 졷같긴 하지 [6] 제이크 2021.01.18 160 3 다들 건을 좋아하는게 틀림없어! [5] 토깡이 2021.01.18 76 0 뉴비 초월 우선순위는 메인딜러부터? [4] ㅇㅇ (175.123) 2021.01.18 141 0 건모티콘인성질이라도 당한거래? [4] ㅇㅇ (14.42) 2021.01.18 98 0 ㅋㅋㅋㅋㅋ메이즈 못만들었다 [9] 츠나츠 2021.01.18 110 2 챈럼 카사닉은 어떻게 외우고 다님? [6] ㅇㅇ 2021.01.18 133 0 꼭 로자리아를 뽑고 말겠서 [2] ㅇㅇ 2021.01.18 106 0 직권남용 완장질 심하면 안좋음 [2] 오새린 2021.01.18 107 2 어제부터 팬드 야누스 타이밍 고민 중인데 [7] DButton 2021.01.18 91 0 힐러들이 탱크도 치료해주냐? [3] ㅇㅇ (175.123) 2021.01.18 85 0 확실한건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 필요가 없지 [10] 수램 2021.01.18 140 4 와 셋바 진짜 잠시 정신놓으니까 훅가네 [2] 독호메 2021.01.18 69 0 비매너 딱 정하기 애매한게 [3] 수램 2021.01.18 147 -1 각성도 도감 팀업해줘 화선 2021.01.18 44 0 비매의 기준을 챈 공지로 정해주면 좋겠음 [3] 오새린 2021.01.18 8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2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