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둘다 엘리전 하는 상황이라 급박하게 막 이거저거 다 내는 그런 상황이면 모르겠는데
이미 쇼부난 겜에서 저 지랄하면 롤에서 솔킬 따고 시체 위에서 춤추는 인성질이랑 뭐가 다르냐
각수연 각등이 출격기나 주시윤 역공 대기, 아니면 뭐 강소영 등등 딱 굳히기 용도로 쓰는 캐릭터 내는건 확실히 전략이니가 말 안나오는데
빠밤 시그마 같은거나 각성캐 박는건 기분 상할 법 함
근데 나는 저런 짓 하는 놈은 거의 못만나봤다

이게 둘다 엘리전 하는 상황이라 급박하게 막 이거저거 다 내는 그런 상황이면 모르겠는데
이미 쇼부난 겜에서 저 지랄하면 롤에서 솔킬 따고 시체 위에서 춤추는 인성질이랑 뭐가 다르냐
각수연 각등이 출격기나 주시윤 역공 대기, 아니면 뭐 강소영 등등 딱 굳히기 용도로 쓰는 캐릭터 내는건 확실히 전략이니가 말 안나오는데
빠밤 시그마 같은거나 각성캐 박는건 기분 상할 법 함
근데 나는 저런 짓 하는 놈은 거의 못만나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