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끝난거긴해도 각힐정도는 보호막으로 보호명목일수도있긴함


근데 각힐 각유빈이면 최소한 코스트존버를했고 뭔가를 하겠다 란 명목으로밖에 안보이는데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나면 뭐 어케든되있겄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