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ㅋㅋ메이즈 못만들었다 츠나츠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1-18 20:12:4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3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수램 2021-01-18 20:13:04 와 이건 개좆같겠는데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8 20:13:20 화선 2021-01-18 20:13:34 문의해봐 4개만 달라고 펼쳐보기▼ ㅇㅇ (58.140) 2021-01-18 20:13:35 삭제 수정 ;; 펼쳐보기▼ ㅇㅇ 2021-01-18 20:13:43 llII 2021-01-18 20:18:25 어반판타지 2021-01-18 20:26:16 어반판타지 2021-01-18 20:27:17 그런데 T6 장비는 전당꺼 블레이즈하고 스피릿하고 큰 능력차이ㅜ많이 안나니까.너무 속상해하지마 ㅜㅜ.마음아프다... 펼쳐보기▼ 어반판타지 2021-01-18 20:27:42 T6 카운터 보조 장비 능력치 전당템도 엄청 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틀패스에 나오는 쌍둥이 조디악나이츠임? [4] 달고나좋아 2021.01.18 93 0 근데완장들은 언제잠? [7] 에프 2021.01.18 106 0 메카덱 sr중에서 쓸만한거 있음? [8] ㅇㅇ 2021.01.18 90 0 아니 형석이네에서 왔는데 라비 광고 무슨 의미냐고 [11] 타마통신 2021.01.18 197 0 근데 나도 에이함 시절에 함선앞 마리아 당한적 있었음 [4] lllBoomerlll 2021.01.18 98 0 건이 ㄹㅇ 할때마다 기분나쁨 [3] 소네마리 2021.01.18 70 1 뉴비라 념글봐도 왜 화내는지 모르겠다 [6] 하세기 2021.01.18 123 0 건틀렛 전진 이디스나 건쉽은 봐줘 [7] 수램 2021.01.18 123 0 각힐이 인성질용도로 쓰이는구나 ㅇㅇ 2021.01.18 70 -1 건틀렛 내가 간다 건공쉑들아ㅋㅋㅋㅋ [2] lllBoomerlll 2021.01.18 122 -1 전진타워가 제일 빡침 [3] ㅇㅇ 2021.01.18 67 0 카일윙 정도면 초월 선투자 할만한가 [5] ㅇㅇ (175.123) 2021.01.18 90 0 디텍터의 힘을 쓰면... [1] 토깡이 2021.01.18 67 1 님들 이거 여기 캐 맞음? [10] 데미그리폰 2021.01.18 1333 0 막타남기고 타임스탑 걸면서까지 인성질하면 완벽할거같은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8 59 -1 ㅋㅋㅋㅋㅋㅋㅋㅋ타임스탑은 좀 선넘는데 [3] ㅇㅇ (14.42) 2021.01.18 88 0 근데 나도 인성질 자주함.. [4] 수램 2021.01.18 110 -3 싸움은 막고라 챈으로 [1] DButton 2021.01.18 85 1 ✋질문 아져씨들 질문이 있어요 [5] 타마통신 2021.01.18 141 0 겜 끝나갈 때 각성 캐릭이나 타워내는거 졷같긴 하지 [6] 제이크 2021.01.18 160 3 다들 건을 좋아하는게 틀림없어! [5] 토깡이 2021.01.18 76 0 뉴비 초월 우선순위는 메인딜러부터? [4] ㅇㅇ (175.123) 2021.01.18 142 0 건모티콘인성질이라도 당한거래? [4] ㅇㅇ (14.42) 2021.01.18 98 0 ㅋㅋㅋㅋㅋ메이즈 못만들었다 [9] 츠나츠 2021.01.18 110 2 챈럼 카사닉은 어떻게 외우고 다님? [6] ㅇㅇ 2021.01.18 133 0 꼭 로자리아를 뽑고 말겠서 [2] ㅇㅇ 2021.01.18 107 0 직권남용 완장질 심하면 안좋음 [2] 오새린 2021.01.18 107 2 어제부터 팬드 야누스 타이밍 고민 중인데 [7] DButton 2021.01.18 91 0 힐러들이 탱크도 치료해주냐? [3] ㅇㅇ (175.123) 2021.01.18 86 0 확실한건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 필요가 없지 [10] 수램 2021.01.18 140 4 와 셋바 진짜 잠시 정신놓으니까 훅가네 [2] 독호메 2021.01.18 69 0 비매너 딱 정하기 애매한게 [3] 수램 2021.01.18 147 -1 각성도 도감 팀업해줘 화선 2021.01.18 44 0 비매의 기준을 챈 공지로 정해주면 좋겠음 [3] 오새린 2021.01.18 82 -1 펜릴소대 각성 선택권 [2] ㅇo 2021.01.18 267 -2 친구소대는 무조건 빌려가며 하는게 좋냐? [5] ㅇㅇ (175.123) 2021.01.18 72 0 키울거 너무많네 수램 2021.01.18 41 0 건틀렛 와 3벤 각수를 쓰냐...팬드가 나설때구만 금지어다 2021.01.18 97 0 왜 시발 아라크네가 진짜 좋은거같지? [7] lllBoomerlll 2021.01.18 128 0 나유빈 공피감 전부 레피감으로 바꾸고 싶네 [4] ㅇㅇ 2021.01.18 87 0 박제할만큼의 비매의 기준이 머임? [4] 오새린 2021.01.18 115 0 전장 홍어한거 올리고 차단 먹는다 ㅅㄱㅂ [3] ㅇo 2021.01.18 126 -2 착륙지점 강습지점 차이가 뭐냐 [4] ㅇㅇ (175.123) 2021.01.18 106 0 뉴비 컨텐츠 진행 방향좀 알려죠.. [4] 녕나 2021.01.18 74 0 건틀렛 공익서폿덱 하루만에 죄다 올라갔나보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8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8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