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져도 3번 이긴거보다 점수 많이 떨어질때도 많고
연승하다가도 로우큐한테 점수 쫙빨리고 건성질당하고 하면 ㄹㅇ 기분 확 더러워짐
나도 이걸 왜하는지 모르겠다
요즘은 그래서 건 좀 줄이고 건할시간에 딴겜하는편임
1번 져도 3번 이긴거보다 점수 많이 떨어질때도 많고
연승하다가도 로우큐한테 점수 쫙빨리고 건성질당하고 하면 ㄹㅇ 기분 확 더러워짐
나도 이걸 왜하는지 모르겠다
요즘은 그래서 건 좀 줄이고 건할시간에 딴겜하는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