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윾미개귀여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2]
비염싫어
마에스트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또야한말하네....jpg
[7]
209
1
근데 상점 바꿔먹을거 드럽게 없네 ㅋㅋ
53
0
안녕하세요 뉴비애오
[9]
107
0
아 어벤져스에도 일반인 있는거지 ㅋㅋㅋ
[2]
100
0
이유리 동생 하나는 존나 잘패겟네
[1]
104
0
마녀 스포)민병대가 좆밥처럼보일수밖에 없음
[2]
180
0
뜨거운 불꽃의 카운터......
90
0
이번 이벤 재화 어려움 1-1 돌까?
47
0
적성핵 어따쓰지
[3]
59
0
신캐 성능 어떤거 같은지에 대한 설명 나왔나?
53
0
이제 솔져덱 생존관건은 이거냐
[2]
107
0
건틀렛
야등이 쓸만함?
[5]
164
0
야시경 연출....gif
[6]
253
3
이벤트 스토리만 못보나
[1]
59
0
정보
카사 스킬 모션 모음 - 민병대: 이유리
[6]
1793
5
이유리 이쉐키 스탯 왜이렇게 좋냐?
[3]
109
0
✋질문
에피3 이제 밀고있는데 이벤트
[2]
73
0
저번주에 복귀했음
[1]
72
3
오퍼레이터 신규 가챠권 나옴 어케 함
43
0
이벤트 스토리는 증말 맘에드는데
[8]
183
0
아 점심시간인데 스포글 넘쳐나고 나도 빨리 게임하고 싶다고
44
0
✋질문
각유나한테 원피감 왜 달려있는거임?
[7]
130
0
스포)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임?
[11]
141
0
윾미개귀여움
[2]
74
0
맨날 젖탱이 뽀잉하는 애들만 보다가
[2]
125
1
최지훈뭔가
[4]
163
0
유미가 a아니었나?
[1]
71
0
기대감 점점는다
[1]
105
0
이번 이벤트에 나온 놈들 특징 ㅋㅋ
[1]
116
0
공략
이번 이벤트 챌린지 오토클 (수정)
[3]
882
4
사실 이번 이벤 적들도 하트베리선에서 컷나는 애들 아님?
[2]
136
0
✋질문
뉴비 신캐 뽑아야대?
[3]
185
0
최지훈 솔져 스나이퍼가 진짜 나왔네.
[4]
171
1
융합핵 각성캐한테 그냥 박으면 됨 ?
[2]
89
0
근데 이유리 상당히 고등급은 맞는듯
[2]
164
0
카운터는 전부 죽어야한다
67
0
4인팟 굴려보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111
0
챌 3별 클
[2]
136
0
방금 시작했는데 가챠 지금 뭐돌려야댐?
[3]
116
0
공략
이번 챌린지는 쉽네
691
0
민병대 나오면 1주년까지 즐겁게 기다릴 수 있을줄 알았음
[3]
137
0
이유리 앞으로 이름은 닥등2다
[3]
108
0
D급이 어느정도냐면 ㅋㅋ
[6]
234
1
스포) 존나 개그긴하네
[1]
135
0
민병대 이벤 3하드 돌면서 방독면 파밍하면 됨?
[1]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