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유나한테 원피감 왜 달려있는거임? 니카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1-19 04:29:47 수정일 2021-01-19 04:29:55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5257 템이나 패시브에 안써져있는 원피감 10% 있던데 각등이 공속처럼 히든 패시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11.210) 2021-01-19 04:30:20 삭제 수정 스트라이커 기본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9 04:30:26 아하 펼쳐보기▼ BBQ 2021-01-19 04:30:23 스트라이커는 다 달려있음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9 04:30:32 ㄱㅅㄱㅅ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1-01-19 04:30:25 린시엔 제외 모든 스커는 원피감10 달고나옴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9 04:30:37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1-01-19 04:30:42 지금은 린시엔도 원피감 달아줘도 괜찮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슨 월정액이 3개나 있냐 [1] ㅇㅇ (211.255) 2021.01.19 74 0 이제 제이크vs이유리 광고 나오면 되는거냐 Ludovicus 2021.01.19 35 0 스포] 또야한말하네....jpg [7] 꿀때지 2021.01.19 209 1 근데 상점 바꿔먹을거 드럽게 없네 ㅋㅋ fantasia 2021.01.19 53 0 안녕하세요 뉴비애오 [9] ㅇㅇ (58.227) 2021.01.19 107 0 아 어벤져스에도 일반인 있는거지 ㅋㅋㅋ [2] 베버 2021.01.19 100 0 이유리 동생 하나는 존나 잘패겟네 [1] 수램 2021.01.19 104 0 마녀 스포)민병대가 좆밥처럼보일수밖에 없음 [2] hver 2021.01.19 181 0 뜨거운 불꽃의 카운터...... 으으윽 2021.01.19 90 0 이번 이벤 재화 어려움 1-1 돌까? NegativeX 2021.01.19 47 0 적성핵 어따쓰지 [3] 늒네조무사 2021.01.19 59 0 신캐 성능 어떤거 같은지에 대한 설명 나왔나? Reconquista 2021.01.19 53 0 이제 솔져덱 생존관건은 이거냐 [2] 헤으응나죽어 2021.01.19 107 0 건틀렛 야등이 쓸만함? [5] ㅇㅇ (59.28) 2021.01.19 164 0 야시경 연출....gif [6] 꿀때지 2021.01.19 253 3 이벤트 스토리만 못보나 [1] ㅇㅇ (119.193) 2021.01.19 59 0 정보 카사 스킬 모션 모음 - 민병대: 이유리 [6] 테렌스후드 2021.01.19 1793 5 이유리 이쉐키 스탯 왜이렇게 좋냐? [3] fantasia 2021.01.19 109 0 ✋질문 에피3 이제 밀고있는데 이벤트 [2] 둔따 2021.01.19 73 0 저번주에 복귀했음 [1] 항공 2021.01.19 72 3 오퍼레이터 신규 가챠권 나옴 어케 함 으으윽 2021.01.19 43 0 이벤트 스토리는 증말 맘에드는데 [8] lllBoomerlll 2021.01.19 183 0 아 점심시간인데 스포글 넘쳐나고 나도 빨리 게임하고 싶다고 오소마츠상 2021.01.19 44 0 ✋질문 각유나한테 원피감 왜 달려있는거임? [7] 니카와 2021.01.19 130 0 스포)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임? [11] 독호메 2021.01.19 141 0 윾미개귀여움 [2] 캬루루룽 2021.01.19 75 0 맨날 젖탱이 뽀잉하는 애들만 보다가 [2] 수램 2021.01.19 125 1 최지훈뭔가 [4] 당장시작해 2021.01.19 163 0 유미가 a아니었나? [1] 으으윽 2021.01.19 71 0 기대감 점점는다 [1] 베버 2021.01.19 105 0 이번 이벤트에 나온 놈들 특징 ㅋㅋ [1] 호감고닉no1 2021.01.19 116 0 공략 이번 이벤트 챌린지 오토클 (수정) [3] 분긔 2021.01.19 882 4 사실 이번 이벤 적들도 하트베리선에서 컷나는 애들 아님? [2] ㅇㅇ (220.70) 2021.01.19 136 0 ✋질문 뉴비 신캐 뽑아야대? [3] ㅇㅇ (211.104) 2021.01.19 185 0 최지훈 솔져 스나이퍼가 진짜 나왔네. [4] byute 2021.01.19 171 1 융합핵 각성캐한테 그냥 박으면 됨 ? [2] ㅇㅇ (222.121) 2021.01.19 89 0 근데 이유리 상당히 고등급은 맞는듯 [2] 1q2w3 2021.01.19 164 0 카운터는 전부 죽어야한다 죽지않고 2021.01.19 67 0 4인팟 굴려보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강우석 2021.01.19 111 0 챌 3별 클 [2] 에랭이 2021.01.19 136 0 방금 시작했는데 가챠 지금 뭐돌려야댐? [3] ㅇㅇ 2021.01.19 116 0 공략 이번 챌린지는 쉽네 소네마리 2021.01.19 691 0 민병대 나오면 1주년까지 즐겁게 기다릴 수 있을줄 알았음 [3] starseeker 2021.01.19 137 0 이유리 앞으로 이름은 닥등2다 [3] 킭궑 2021.01.19 108 0 D급이 어느정도냐면 ㅋㅋ [6] 화선 2021.01.19 2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4:32